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이슈

12월7일 LA레이커스 새크라멘토 오클라호마시티 뉴올리언스 중계방송 보기 입니다.

by 하늘학교 2013. 12. 6.
반응형

 

 

 

우리동네 예체능의 농구편이 방송되면서, 다시한번 대한민국에서 농구 열풍이 불고 있는거 같습니다.

NBA농구 실시간 인터넷 중계방송 을 찾으시는 분들이 많아진거 같네요, 그래서 중계방송 준비했어요 

 

 

 

 


LA레이커스 새크라멘토 오클라호마시티 뉴올리언스


 

 

 

7일날 토요일 오전에 경기를 하네요, 주 5일제 근무가 많아져서 경기시청하시는 분들이 많으실꺼 같네요

경기시간

오전 9시 00분 => 밀워키 vs 워싱턴  /   필라델피아 vs 샬럿

오전 9시 30분 => 클리블랜드 vs 애틀란타  /  덴버 vs 보스턴  /  올랜도 vs 뉴욕

실시간 NBA 인터넷 경기 생중계 방송

 

 

 

10시 경기입니다.


 

오전 10시 00분 => 오클라호마 vs 뉴올리언스  /  골든스테이트 vs 휴스턴

오전 11시 00분 => 토론토 vs 피닉스

오전 12시 00분 => 유타 vs 포틀랜드  /  LA레이커스 vs 포틀랜드

실시간 NBA 인터넷 경기 생중계 방송

 

 

 

 

경기 재미있게 보시구요, 응원하시는 팀이 승리하길 바랍니다. 저는 12시에하는 LA레이커스 경기를

볼 계획이랍니다. 맥주와 팝콘 먹으면서요 ^^

NBA 실시간 인터넷 중계방송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