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이슈

중국 초우량화 세계 초우량화 vj특공대 재미있게 보세요

by 하늘학교 2013. 12. 6.
반응형

 

 

오늘 vj특공대를 보면서 중국 초우량화 캉캉에 대하여 소개가 되더군요, 그래서 호기심에 세계 초우량화

사진을 보아보았습니다. 재미있게 보셨으면 하네요, 세계는 넓고 기이한 일들은 많다 입니다.

 

 

 

 


중국초우량화


 

먼저 중국 초우량화 입니다. 태어났을때 당시 몸무게 6kg 에 키 60cm 입니다.

개인적으로 오늘 vj특공대에 출현했던 몸무게 69kg 에 허리둘레 100cm인 5살 꼬마 캉캉 이

지금 사진속 어린아기가 아니였을까 하는 생각을 해봅니다. 이유는 너무 닮았어요 

 

 

 

 

폴란드 초우량화


 

폴란드 초우량화 입니다. 몸무게 7.20kg  키 79cm  입니다. 어마어마 하네요 자연분만 해서 낳은줄

알고 엄마가 대단하다고 생각했는데, 역시나 제왕절개 수술을 하셨네요, 하기사 저렇게 큰 녀석을

자연분만으로 낳는건 아무래도 무리가 있을듯 싶네요

 

 

 

다음은 위에서 너무 어마어마한 초우량화를 봐서 그다지 감은 오지 않지만, 사진빨만으로는 위에 있는

폴란드 초우량화를 압도하는 아기 입니다. 사진각도의 차이일까요?! 일단 보시지요

 

 

맥시코 초우량화 입니다. 몸무게는 6.8kg 이며 키 78cm 입니다. 사진각도 인지 아니면 리얼인지

모르겠지만 위에있는 아기보다 더 크네요, 아무튼 오늘 vj특공대 중국 초우량화 캉캉 를 시청하면서

 

호기심이 생겨서 자료를 찾아보았습니다. 근데 아기가 크던 작던 천사같은 모습인거 같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