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이슈

윤하 벨트 터지는 동영상 사진 입니다. 프로답게 신경쓰지 않네요 ^^

by 하늘학교 2013. 12. 6.
반응형

 

 

 

윤하 벨트 터지는 동영상 사진

조금은 웃기는 방송사고가 벌어졌네요, 윤하씨가 열창을 하시다가 벨트가 터져 버렸습니다.

여기서 윤하는 소녀시대 윤아가 아닌, 싱어송 라이터 윤하 를 말씀드립니다.

 

 

 

 


벨트 풀리는 방송영상


 

 

 

이때까지만 해도 괜찮아 보이는데요, 살짝 타이트해 보이기는 하는데 이정도야 적절한 핏을 위해서

그리고 벨트의 사용용도가 저렇게 감아주는거니까 괜찮아 보이네요, 그런데 벨트가 어째 얇아 보이는게

강도가 약해 보이기는 합니다. 

 

 

 

끝내 터져버림


 

 

아래 방송영상과 사진을 함께 보시죠, 보통의 경우 저렇게 밸트가 풀려서 티가 나게되면 카메라가 줌인

들어가서 상반신 쪽으로 잡아줘야 하는데, 어떻게 풀샷으로 보여주니까 허리띠가 마치 날개처럼 대롱

대롱 매달려 있네요...!! 차라리 바닥으로 떨어져 버리지 등에 붙이 마이크 수신기에 걸린걸까요? 

 

 

 

 

딱 봐도 뼈밖에 없는 분이라, 다이어트가 필요하다고 하기는 그렇고 코디분보다 조금더 튼튼한 벨트를

공급해 달라고 하세요 윤하씨, 그리고 전 요즘도 듣고 있습니다. "어쩌다가" 라는 노래 옛날 노래지만

윤하씨가 부른 노래중 가장 좋네요

 

 

 

 

 

프로답게, 아랑곳 하지 않고 끝까지 노래 부르시는 모습이 역시나 달라 보였네요 노련미도 느껴 지구요

그런데 언제 앨범 내셨데요? 당장 구입하러 가야겠네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