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이슈

이상화 아이스버킷챌린지, 이상화 얼음물 샤워 동영상 캠페인, 이상화 페이스북

by 하늘학교 2014. 8. 21.
반응형

이상화 아이스버킷챌린지, 이상화 얼음물 샤워 동영상 캠페인, 이상화 페이스북

 

국내에서 스포츠 스타중 김연아 선수 다음으로 유명한 선수라고 개인적으로 생각하는 이상화 선수가 아이스버킷챌린지에 참여하였습니다. 시원하게 얼음물 샤워를 하시면서 루게릭병에 대한 의미를 되새겨 보았습니다. 스포츠 스타에게서 많이 발병하는 병이기에 해외에서는 많은 선수들이 참가하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가장 많은 얼음과 물을 받은 사람이 에일리 양이라고 생각하는 이상화 선수도 그와 비슷한거 같습니다. 조가 조각 나뉜 얼음들이 바닥으로 떨어지는 모습에서

근육이 경직되는 간접체험을 확실하게 하신듯 싶습니다. 이렇게 스타들이 관심을 가져 주는것만으로도 이번 캠페인이 잘 진행되는거 같습니다.  

 

이상화 동영상 보기

 

이상화 아이스버킷 챌린지 / 유튜브

>동영상보기

 

 

화면 밖에서 들어온 커다란통 확연하게 크기가 다르다는게 한눈에 보입니다. 저런통 하나 가지고 싶었음!!

 

 

그리고 머리위로 쏟아지기 시작한 얼음과 물의 시원한 하모니 입니다. 당사자는 괴로겠지만요!!

 

 

확실히 통이 크니까 뿌려지는 물의 양과 얼음의 양도 어머 어마 합니다.

 

저는 스피커가 고장나서 메세지를 듣지 못했습니다. 이상화 선수가 다음분으로 지목된건 들으신 분들은 알려주세요 ^^ 그리고 이렇게 좋은 일에 많은분들이 참여해 주시니 보는것만으로도 기분이 좋아집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