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이슈

아이스버킷챌린지 나경원, 나경원얼음물 샤워 동영상 캠페인

by 하늘학교 2014. 8. 21.
반응형

아이스버킷챌린지 나경원, 나경원 얼음물 샤워 동영상 캠페인

 

사회각층 인사들이 루게릭병 간접체험 캠페인 아이스버킷챌린지에 동참하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정치인들도 동참하셨습니다. 바로 새누리당 나경원 의원께서 얼음물 샤워를 하시게 되었습니다. 점점 정치인들의 참여횟수가 늘고 있습니다. 원래 기부를 하거나, 이렇게 얼음물 샤워를 하는데 2개다 하시면 어떨까 싶기도 합니다.

 

 

일단 뜻깊은 캠페인에 참석해주고 자리를 빛내주어서 그 자체가 고맙습니다. 다만 조금 아쉬웠던 점이 있는데 얼음은 많았는데 물이 적었다는거 였습니다. 원래 취지는 근육이 경직되는걸 간접체험을 하는거라서, 많은해외 인사들도 물과 얼음을 많이 사용하는 이유가 그때문입니다. 뭐, 사람마다 느끼는 체감은 다를수 있기에 이 부분은 잠시 접어두도록 하겠습니다.  

 

나경원 얼음물 동영상 보기

 

나경원 의원 아이스버킷 챌린지 박정훈 앵커 지목 / 채널A

>동영상보기

 

 

나경원 의원을 지목한게 새누리당 김용태의원 이라고 합니다. 많이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기사라도 찾아볼껄 그랬네요!!

 

 

사회자 분인가요? 잠시 얼음물 샤워를 하시기 전에 조금 떨린다고 말씀하십니다.!!

그럴수 있을듯 싶습니다. 누구나 그럴꺼 같아요!!

 

 

그리고 이어지는 아이스버킷챌린지 후두둑 조각 조각 떨어지는 얼음 입니다. 물이 생각보다 적은거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아쉬웠던게 정말 진짜로 간접체험을 제대로 했으면 더 좋지 않았을까 싶습니다. 누군지 모르겠지만 재빨리 들어와서 공손하게 세수대야 받아가고 있습니다.

 

주변이 바쁘네요 청소하고, 다른분은 코디 해주는거 같습니다. 지금 세월호 때문에

단식하고 계시는 문재인 의원께서 FM으로 한번 보여주시면 좋을꺼 같습니다. 아무튼 뜻깊은 일에 참석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