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이슈

김종국 아이스버킷챌린지 동참 동영상, 김종국 얼음물샤워 캠페인

by 하늘학교 2014. 8. 21.
반응형

김종국 아이스버킷챌린지 동참 동영상, 김종국 얼음물샤워 캠페인

 

가수 김종국 씨가 좋은일에 동참하였습니다. 아이스버킷챌린지 일명 얼음물 샤워 입니다. 이켠씨가 이 캠페인에 대해서 장난으로 하지 말아달라고 말한지가 얼마되지 않았지만 많은 스타분들이 참석하시고 있습니다. 이켠씨 말씀도 맞습니다. 장난으로 하지 말아달라는거 하지만 이번은 많은 분들께 뜻을 알리는게 목적입니다.

 

 

일반인들이 하는것도 중요하지만 대중들에게서 인기가 있는 분들이 하셔야만 진정한 의미를 알리는데 의미가 있기에 장난이던 아니던 많은 스타분들이 참석을 해주시고 이게 홍보가 되는게 좋지 않나 하는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하지만, 너무 지나치게 좋지 않은 모습을 보이는것도 문제가 있긴 하지만 해외에서도 그렇게 심각한 시선으로 받아들이지 않고 있기도 합니다. 일단은 지금은 홍보와 함께 모금활동을 하고 있는것이니까요!! 그리고 스타들이 함으로써 취지에 대해서도 많은 분들이 관심있게 보고 있기도 합니다.  

 

김종국 동영상 보기

 

가수 김종국 아이스버킷 챌린지 / 유튜브

>동영상보기

 

 

이야기 중에 옆에서 누군가가 물을 쏟기 시작합니다. 저는 말을 들을수가 없어서 무슨말씀을 하셨는지 모르겠습니다. 스피커가 고장이라서!!

 

 

지금까지 본것중 에일리씨 다음으로 얼음이 가장 많이 들어있는거 같습니다. 갑중에 갑은 에일리씨가 최고였습니다.

 

 

바닥에 흥건하게 물과함께 사과만한 얼음들이 많이 남아있네요 김종국씨도 좋은일에 동참 하셨는데 감사합니다.

 

요즘 예능과 방송활동에만 전념하시는거 같습니다. 과거 한남자 처럼 가수로서의 활동도 다시한번 기다리겠습니다. 그리고 몸 좋으십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