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이슈

모의권총 경찰서진입 뉴스동영상 CCTV공개, 모형권총 사건

by 하늘학교 2014. 8. 21.
반응형

모의권총 경찰서진입 뉴스동영상 CCTV공개, 모형권총 사건

 

44소 송모씨가 음주단속에 적발된것에 불만을 품고 경찰서에 모의 권총을 들고 진입을 하였습니다. 19일 오후 7시30분경에 진해경찰서에 진입하였고 현관에 있던 의경에 의하여 붙잡혔다고 합니다. 그리고 이분은 현제 특수공문집행 방해로 구속영장을 신청했다고 합니다.

 

 

분노에 대해서 감정조절을 못하는 걸까요? 왜 이럴 행동을 했을까 싶습니다. 음주단속에 적발된거면 술을 마시고 음주운전을 하였다고 하는건데, 이건 자신의 생명은 물론이고 타인의 생명까지 앗아갈수 있는 분명한 중죄이고 잘못인데 어떤점이 불만이여서 이와같은 행동을 했을까요?!

뉴스에 공개된 CCTV영상을 보면 마치 무법자 처럼 내부로 진입하시던데 그냥 쫌 웃겼다고 표현하고 싶습니다. 썬그라스 쓰신건지는 모르겠지만 그렇게 보이네요 제가 봤을때는요!!  

 

뉴스 동영상 보기

 

모의권총 들고 경찰서 난입 40대 영장 / YTN

>동영상보기

 

 

신발은 슬리퍼를 신고 있는걸로 보입니다. 일명 학교에서 많이 신고 다니는 삼디다스 라고 보이는 제품으로 보입니다.

 

 

조금 멀리서 확인해 보니까 오른손에 길쭉한걸 들고 진입하는 모습이 다시보입니다. 저게모의권총 입니다. 일명 BB탄 총이겠죠

 

 

화면을 개선해서 보니까 보다 더 선명하게 보입니다. 입고있는 바지의 한쪽 기장이 위쪽으로 올라가져 있습니다. 왜 저런 패션일까요? 설마 음주상태 였을까요?

 

선글라스 착용한거 같지 않나요? 주윤발 영화 많이 보셨던게 아닌가 싶습니다. 이번을 계기로 많이 반성하시고 그러시길 바랍니다. 본인이 잘못한거잖아요 음주운전은 그리고 그러한건 사회에서 근절되어야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