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이슈

고소영 요리실력 동영상 사진 입니다. 의외로 잘하시네요~!!

by 하늘학교 2013. 12. 6.
반응형

 

 

 

초보 엄마들의 가장 걱정은 역시나 이유식 일듯 싶습니다. 처음에는 친정어머니가 알려주신 방법대로 

만들어 보지만 생각보다 너무 어렵워서 이내 모든걸 포기하고 이유식 전문업체에서 구입하여서 아이들을 먹이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오늘은 그런 분들께 고소영씨가 방송에 출연하셔서 비법을 알려주시네요 

 

 

 

 


처음에는 다 그런다


 

 

 

 

 고소영씨가 MBC 엄마의 꿈 에 출현하셨습니다. 그리고 "생명의집" 이라는 미혼모들을 위한 시설에서

아기 이유식을 만드는 과정을 소개해 주셨습니다. 직접 이유식에 사용되는 재료를 구입하고 그리고 요리하기 까지의 과정을, 그들과 함께 보여주셨습니다.

 

 

 

방송에서 고소영


 

 

또한 아이들이 지금 몇 숟가락씩 이유식을 먹는지도 체크해 주시면서 초보엄마들에게, 프로 엄마로서 

조언을 해주시는 모습이 방송이 되었습니다. 보통 스타부부이고 수익도 많이 버시는 분들이라 저는

이유식을 직접 만들지 않고, 구입해서 드시거나 가사도우미 같은 분의 도움을 받을줄 알았는데 본인이

직접 꼼꼼하게 만드시는 모습을 보면서, 엄마들은 모두다 똑같구나 했습니다. 

 

 

 

 

저는 남자지만, 본의 아니게 조카 들을 2명을 맡아서 키운적이 있습니다. 뭐 가정사 이야기라서 이곳에

적지는 못하지만, 결혼도 하지 않았던 저에게, 잠자다가 깨서 분유를 먹이고 열이나면 새벽에 아기를 

안고 병원에 뛰어갔던 일들이 생각이 나네요... 그런 생활을 3년을 했더니 이제 조카들은 말도 하고

뛰어다니네요, 뭐 그 3년동안 저의 인생은...다들 아시는 그런 거였겠지요...좀비처럼 살았습니다.

 

 

아무튼 방송을 보면서 미혼모들에 대한 안타까움, 그리고 저런 상황에 놓여야만 했고, 그런 선택을 하기

까지의 그녀들에게 힘내라는 말을 전하고 싶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