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이슈

김수로 라미란 대학동기, 김수로 조교 라미란 훈련생 동영상, 진짜사나이 여군특집

by 하늘학교 2014. 9. 15.
반응형

김수로 라미란 대학동기, 김수로 조교 라미란 훈련생 동영상,

진짜사나이 여군특집

 

요즘 가장 인기를 끌고 있는 예능프로 진짜사나이 여군특집에서 FM조교 김수로씨와 가장 큰언니 라미란씨가 만났습니다. 조교와 훈련생으로 만났지만 사실 두분은 대학동기인데요, 촬영에 앞서 라미란씨가 김수로씨에게 전화를 했지만 자신이 조교로 있는다는걸 들킬까봐 전화도 받지 않았다고 합니다.

 

 

모자를 깊게 눌러쓰고, 자신의 모습을 감추기 위해서 노력했지만 입이 열리고 말이 나온순간 모두가 어라? 이런 반응 라미란씨도 갑자기 웃음보가 터졌는지 피식 웃는게 그대로 방송을 통해서 공개가 되었습니다.  

 

김수로 라미란 동영상 보기

 

진짜사나이 여군특집 대학동기를 만나다니 / MBC

>동영상보기

 

김수로씨 들키지 않을려고 그리고 웃지 않을려고 무척이나 애를 쓰셨지만 결국 고개를 돌리고 웃음을 터트렸습니다.

 

 

 

 

 

 

 

 

 

이때까지만 해도 나름대로 오~ 분위기 있는데 싶었는데 이 다음이 웃깁니다.

 

 

광대승천 웃음이 터져서 바로 고개를 돌려버립니다. 라미란씨는 아무것도 모르고 계속 유격자세를 취하기 위한 제자리 뜀뛰기 중이였구요

 

 

이렇게 얼굴에 진짜 힘들어 라고 써져있는 상태였고 이걸 보고 그만 김수로씨가 웃음이 터져버린것입니다.

 

그리고 특유의 목소리로 호령을 하는순간 드디어 발견한 나의 대학동기 김수로 바로 입가에 웃음이 번지시네요, 상황극 처럼 재미가 있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