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이슈

세쌍둥이 한우먹방 동영상 슈퍼맨이 돌아왔다. 송일국 세쌍둥이 대한 민국 만세

by 하늘학교 2014. 9. 15.
반응형

세쌍둥이 한우먹방 동영상 슈퍼맨이 돌아왔다. 송일국 세쌍둥이 대한 민국 만세

 

요즘 예능에서도 활약을 하시면서 자상한 아빠, 운동을 포기하지 않는 아빠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세쌍둥이 아빠 송일국씨가 아이들과 함께 한우를 먹으러 갔습니다. 대한이 민국이 만세 와 함께 식사를 하는것 이였는데요, 고기굽고 아이들 챙기고 그야말로 슈퍼맨이 따로 없었습니다.

 

 

그리고 아이들도 이제 스스로 포크를 사용해서 식사를 할수있고 자신의 감정을 표현할수 있는 단계이기에 고기를 먹기 무섭게 더 달라고 하고, 더큰걸로 달라고 해서 송일국씨가 진땀을 흘렸습니다.  

 

세쌍둥이 한우먹방 동영상 보기

 

슈퍼맨이 돌아왔다 - 대한 민국 만세 삼인삼색 한우먹방 / KBS

>동영상보기

 

개인적으로 프로그램 취지에 맞는 인물로 송일국씨가 가장 어울리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리고 아이들의 모습도 너무 귀엽구요

 

 

 

 

 

 

 

 

 

고기가 익었는지 맛을 봐야 할꺼 아닌가, 그리고 아빠도 배고프지만 그보다 중요한건 내가 먼저임, 반칙하는 아빠가 미워 ...!! 뱉으라고 합니다.

 

 

진정한 쌍둥이계의 먹방입니다. 아이들 음식먹는게 이렇게 사랑스럽고 귀여운건지 오늘 처음 알았네요, 하지만 송일국씨는 굽느라 정신이 없습니다.

 

 

방송 때문에 이렇게 식사를 하셨겠죠? 평소에는 엄마랑 함께 아이들과 외식을 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한동안 송일국씨가 활동을 하지 않아서 은퇴한건가 싶었는데, 이번 예능시작하시면서 왜 바쁘셨는지 이해가 되었습니다. 그래도 가정에 충실하신 모습과 아이들 잘 키우는 모습보고 정말 멋지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