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이슈

1박2일 차태현 갈매기 과자주기 동영상

by 하늘학교 2015. 5. 5.
반응형

1박2일 차태현 갈매기 과자주기 동영상

 

배우에서 이제는 예능인으로 거듭난 차태현씨, 오늘 1박2일에서 배로 이동중에 멤버들과 함께 바다갈매기들에게 과자를 주는 놀이를 하였습니다. 처음에는 손으로 주는걸 정준영씨가 휴대폰 카메라로 촬영을 하였는데요 갤럭시s6엣지 네요 카메로 기가막히게 찍혔습니다. 그리고 다음으로 이어진건 꼬깔콘을 길게 이어 붙여서 입에 물고 도전하는건데요 갈매기가 과자만 받아서 하늘로 향해 날아가네요

 

 

하지만 방송 보면서 조금 불안하기도 했어요, 옛날에 이런말이 있잖아요 눈을 공격할수 있으니 절대 가지 말라고, 그래서 조바심 내면서 tv를 보게 되기도 하였습니다. 그런데 이것도 카메라에 찍혔는데 촬영이 잘되었습니다.  

 

동영상 보기

 

차태현 갈매기 밥주기 도전 호도가는길 / kbs

>동영상보기

옆ㅇ에서 카메라 들고 있는 정준영씨 입니다.

 

 

 

 

 

 

 

 

 

휴대폰 카메라로 찍으셨는데 정말 잘 나왔네요, 지금 와서 다시 보니까 s6가 아닌거 같기도 합니다. 아무튼 휴대폰 카메라 성능이 이제는 수준급으로 올라온건 확실한거 같습니다. 찰나의 순간을 놓치지 않네요

 

마지막 미션까지 완벽하게 소화를 하였습니다. 하지만 왠지 떠도는 소문들이 있기에 선상에서 갈매기에게 과자를 줄때는 반드시 선그라스 착용을 하시고 특히나 아이들의 경우는 주의를 주는게 좋을꺼 같았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