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이슈

명수세끼 산채 동영상

by 하늘학교 2015. 5. 5.
반응형

명수세끼 산채 동영상

 

오늘 무도 10주년을 맞이하여서 무인도에 떠난 멤버들 이날 다른 멤버들은 미션을 수행하였지만, 박명수씨는 홀로 사냥을 떠났습니다. 이걸 보고 유재석씨가 명수세끼 를 촬영하고 있다고 하였고, 홀로 굴 로 바다낚시를 하던 박명수씨가 산채를 만나게 됩니다. 이거보고 제작진의 상상력이 대단하다고 tv보면서 느꼈네요

 

 

강아지 산채가 아니라, 산채로 잡힌게 를 보고 산채 라는 이름을 붙여 주었네요 결국 이 마저도 자유를 찾아서 떠나고픈 게를 그대로 바다속으로 풍덩 하여서 결국 이날 사냥은 실패를 하였습니다.  

 

동영상 보기

 

명수세끼 낚시 성공 / mbc

>동영상보기

무도에서 삼시세끼 패러디 명수세끼를 보게 되네요

 

 

 

 

 

 

 

 

 

 

실제로 박명수씨가 바다에서 건져올리 산채 입니다. 생각보다 사이즈가 제법 크네요 카메라로 줌인 하여서 그런걸까요? 굴을 먹기 위해서 집게발로 놓지 않고 있는 모습이 대박입니다.

 

오늘 무도는 과거로의 여행을 떠나는거 같습니다. 재미있었습니다. 지난 10년간 유재석씨의 외줄밧줄타기등 강력한 어깨와 근육으로 바뀌었고 나머지 멤버들은 그대로 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