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이슈

힐링캠프 신승훈 강민경 과의 열애설 해명 그리고 여자친구

by 하늘학교 2013. 10. 21.
반응형

 

 

얼마전 히든싱어에서 최초의 일이 생겼지요, 바로 모창가수가 진짜 가수를 이기는 거였습니다.

그 주인공이 누구였냐구요? 오늘 힐링캠프 주인공 신승훈 씨 입니다.

 

이미 국민가수 반열에 올라서 많은 팬들에게서 꾸준한 사랑을 받으시고 계시면

싸이보다. 먼저 세계적인 노래를 만들어서, 여전히 동남아쪽에가면 많은 분들이 그 노래를 부르신다고

하죠, 한국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았던 노래이고, 영화 주제가 였던

 

 

 

 

아이빌리브 라는 노래 입니다. ( I believe ) , 전지현 씨를 일약 스타로 만들어준 영화이기도 했던 영화

바로  엽기적인 그녀 의  OST 삽입곡 이랍니다. ^^

 

지금 들어도 전혀 촌스럽지 않고 들으면 들을수록 좋기만 하네요 , 아무튼 이런 이야기는 이만 줄이구요

신승훈씨가 단독으로 홀로 토크쇼에 출연하신건 주병진쇼 이후 2년만의 출연으로, 많은 관심을

받기도 하였지요

 

 

 

 

오늘은 신승훈 형님께서, 한때 잠시 스캔들이 불었던 가수 다비치 의 강민경 씨와의 열애설에 대하여

해명을 하셨구요, 뭐, 결론은 그냥~ 뜬소문 헛소문 이런거 였습니다.

인기있는 연예인 이다 보니 흔히 있는 그런 찌라시 기사 같은 거였지요

 

 

 

 

그리고, 특이한점은 음악이 싫어서 4년여동안 음악을 잊고 살았던 사연과, 외롭고 힘들때 마다 항상

곁에서 있었던점 그리고 한강의 신세계등 재미있는 애피소드를 풀어주었습니다.

 

참, 우리의 김민종씨가 게스트로 나와서 명언을 남기셨네요, 신승훈씨가 결혼을 못하는 이유는

나쁜습관이나 고쳐야할점들이 많아서가 아니라, 그냥 눈이 높아서 못하는 거다 라고 깔끔하게 정리해

버리셔서 , 웃었습니다.

 

 

 

 

김민종씨가 언제부터인가, 순발력이 너무 좋아진거 같아요 재치있게 받아치는것도 늘었구요

그리고 신승훈씨가 예쁘다고 지목했던 여자연예인 때문에, MC분인 이경규씨 김제동씨 그리고 성유리씨가 안달이 나셨지요...!!

 

일단은 가장 중요한건, 본방사수 입니다.

오늘 오랜만에 다시한번 듣고 싶네요, 신승훈씨의 I believe 이노래도 듣고 싶네요...!! 참, 신승훈 하면

국민가수라는 칭호도 떠오르지만, 모창가수 이기도 합니다. 정말 모창 기가막히게 했는데

 

 

 

최근 방송출현 하지 않으셔서, 그 모습을 본지가 오래 되었네요 통기타 하나 드시고 예전에 많이

보여주셨던게 생각도 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