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이슈

휴먼다큐사랑 안현수 러시아 귀화이유 고백 동영상, 안현수 승부조작 거부

by 하늘학교 2015. 5. 12.
반응형

휴먼다큐사랑 안현수 러시아 귀화이유 고백 동영상, 안현수 승부조작 거부

 

그온안 궁금증을 자아냈던 안현수의 러시아 귀화이유에 대해서 MBC휴먼다큐 사랑에서 입을 열었습니다. 운동에만 집중할수가 없는 상황이였다고 합니다. 선배의 승부조작 지시에 대한 거부와 선배의 폭행이 있었던거에 대해서 구체적으로 말씀을 하였습니다. 오늘 방송이 나간이후 빙산연맹에 변화가 있으면 하는 개인적인 바램들 입니다.

 

 

같은 쇼트트랙 선수이지만 파벌이 존재하였던거 그래서 안현수가 여자선수들과 연습을 하엿고 금메달을 딴 이후에도 다른 선수들과 함께 하지 않고 홀로 떨어져 감격의 눈물을 흘렸던것까지 나왔습니다. 소문으로만 떨돌았고 루머라고 치부되었던 말들이 사실로 밝혀졌네요  

 

동영상 보기

 

안현수가 밝히는 러시아 귀화이유 / mbc

>동영상보기

어떻게 이런 상황들이 나오는지 이해가 안되네요

 

 

 

 

 

 

 

 

 

뒤에있던 선배가, 골인지점에서 비키라고 하였고 이에 안현수는 비켜주었다 합니다. 하지만 후배에게 끝까지 달리라고 하였고, 그 후배가 금메달을 따게 되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이날 선배의 구타가 있었다고 합니다.

자신의 실력과 기량이 부족한건데 이걸 남탓을 하는 그 선배라는 사람이 누구인지 궁금하네요

 

 

1등을 하였던 후배가 안현수 보다 2배는 더 많은 구타가 있었다고 합니다. 선의에 경쟁이 아니였네요

 

토리노 올림픽을 앞두고 두개로 나뉜 파벌에서 안현수는 남자팀에서 떨어져나와 여자팀인 박세우 코치에게서 연습을 하였다고 합니다. 슬픈일이네요 제발 이런 부조리가 사라졌으면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