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이슈

하니 응가 변비고민 고백 동영상

by 하늘학교 2015. 5. 12.
반응형

하니 응가 변비고민 고백 동영상

 

어스타일포유 늦은시간 방송을 함에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오늘 하니양이 자신의 트러블메이커로 장트러블을 말씀하였습니다. 응가 라는 단어를 말하여서 김희철씨가 걸그룹이 이런말을 하는거 처음 들어봤다고 하네요 역시 EXID 하니 양은 생각하시는게 다른거 같아요, 그외에 멤버들도 털털하신 성격을 보여주시곤 하긴 하는데 오늘 단언 선택은 최강이네요

 

 

얼마전 1일1식 한다고, 소식을 하는걸 말씀을 하였는데 먹는것 때문에 화장실 문제가 발생하는거 같아요, 고구마와 요거트 같은걸 드시면서 몸매 관리를 하면 지금처럼 걱정을 안하실꺼 같습니다. 그리고 피부도 한결 좋아지구요  

 

동영상 보기

 

어스타일포유 하니 응가 변비 고충 / kbs

>동영상보기

방송 주제가 그렇게 재미있지는 않은데 김희철씨가 입담으로 살려주네요

 

 

 

 

 

 

 

 

 

아무렇지 않게 카메라 앞에서 자연스럽게 고민을 말하여서 순간 그렇게 반응이 왔다가 김희철씨가, 리액션 보여주시네요 MC진행 능력에 있어서 다른분들은 게스트 수준이구요 방송경험 많은 구하라씨도 미숙해요 역시 김희철 이라는 인물이 프로그램을 살리고 있습니다.

 

일단은 식이요법부터 해서 식생활을 바꾸는게 보다 중요할듯 싶어요 다이어트 하면서 몸매 유지하면서 변비없이 할수있는 방법은 많이 있으니까요 힘내세요 하니야 꼭 쾌변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