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이슈

이연복 춘빙 동영상, 이연복 최현석 대결 영상

by 하늘학교 2015. 5. 12.
반응형

이연복 춘빙 동영상, 이연복 최현석 대결 영상

 

냉장고를 부탁해에서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셰프 두분께서 맞대결을 하셨습니다. 최현석씨는 파스타를 잘게 썰어서 스푼으로 떠먹는걸 만드셨구요 이연복셰프는 춘빙을 이용한 쌈을 만드셨어요, 춘빙을 참기름으로 붙어서 하길래 두께감을 주는건가 싶었는데 마지막 완성에 들어가서 바닥에 내리치니 1장이 2장으로 분리가 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춘빙이라는걸 오늘 처음 봤는데요 전복을 잘게 썰어서 쌈으로 만드는것도 신기하네요 귀해서 생으로만 먹는건줄 알았는데 다양한 음식재료로 활용이 가능한가 봅니다.  

 

동영상 보기

 

이연복 중국요리 기술 / jtbc

>동영상보기

화려함 그리고 맛 무엇하나 빠지지 않으시네요

 

 

 

 

 

 

 

 

 

요즘 다양한 방송에서 모습을 보여주시는 이연복 셰프님 많은 요리사들이 방송에 출연하고 있지만 그중에서 당연히 빛이나는 존재이지 않는가 싶어요 말씀도 없고 겸손한 모습을 자주 보여주시지요

 

두분 오늘 시간을 모두 사용하면서 15분 이라는 주어진 시간동안 멋진 요리 아니 작품을 만들어 냈습니다. 맛있어 보이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