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이슈

임지연 정글의법칙 먹방 동영상

by 하늘학교 2015. 4. 18.
반응형

임지연 정글의법칙 먹방 동영상

 

갯벌에서 열심히 게를 잡으신 이성재씨, 오늘 숯불에 직접 구우셨어 밥을 보았습니다. 양이 부족할꺼 같다는 제작진에 말에 나는 원래 소식을 한다며 조금씩 계속 먹으며 괜찮다고 하였습니다. 그래도 가장 하이라이트는 임지연씨의 조개 꼬막 요리 인데요 특별한건 없습니다. 그냥 굽는거지요

 

 

직접 요리를 하신걸 드시면서 바로 엄지를 드는 임지연씨 완전 맛있다고 쉬지 않고 계속 드시네요, 초반에 방송 나올때보다 역시나 조금 야위어 보이기는 합니다. 그중에서 가장 얼굴살 많이 빠지신건 레이먼킴씨가 확연하게 볼살이 빠져 보이십니다.  

 

동영상 보기

 

이성재 임지연 먹방 모습 / SBS

>동영상보기

서열 1위답게 맛있게 즐기시고 계십니다.

 

 

 

 

 

 

 

 

 

그냥 볶아 버리네요, 시장가면 5천원어치 사와서 집에서 볶아도 맛있을꺼 같은데 설거지도 해야하고 손도 많이가서 캔으로 된거나 하나 사서 저도 먹어봐야 겠습니다. 침이 꿀꺽 삼켜집니다.

 

 

나무를 이용해서 만든젓가락이라 굵기가 두꺼워서 젓가락질 못하실줄 알았는데 잘하시네요 맛있겠다

 

장수원씨, 맛있냐고 물어보자 그저 맛있다고만 하십니다. 민낯인거 같은데 정말 피부 좋으십니다. 백옥같은 피부를 이럴때 하나봐요 흰색으로 빛이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