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이슈

레이먼킴 어죽 동영상

by 하늘학교 2015. 4. 18.
반응형

레이먼킴 어죽 동영상

 

정글의 법칙에서 팀원들간의 서로 생각하는 모습이 너무 보기가 좋은 모습이 오늘 방송에서 나왔습니다. 셰프 레이먼킴이 서인국씨와 함께 잡은 생선으로 카레어죽을 완성하였는데요 룰 때문에 먹지 못하는 팀원들을 위해서 제작진을 설득하네요, 레이먼킴이 나는 요리사이기 때문에 맛있는걸 누군가에게 먹이고 싶다는 말이 왠지 와닿습니다.

 

 

이날 생선의 살도 많았고, 양도 넉넉했기에 함께 먹고 싶다고 패밀리에 대해서 강조하는 서인국씨 말씀하시네요, 카레어죽인데 바나나가 감자 역활을 하고 파파야가 당근 역할을 하는 요리라고 김병만씨도 말씀하시네요 다들 먹어보고 감탄사를 연발하는 맛입니다.  

 

동영상 보기

 

레이먼킴 서인국 카레어죽 / SBS

>동영상보기

잡은 생선이 도톰한게 무척 맛있게 구어졌습니다.

 

 

 

 

 

 

 

 

 

이 생선의 이름은 그루퍼로 살을 발라내는데 레이먼킴도 살이 정말 많다고 요리를 하면서 감탄사를 연발하십닏. 동태 살 발라둔것처럼 도톰하니 많게 나오기는 합니다. 손질하기도 편하구요

 

카레의 향신료 향 때문에 생선의 비린내를 잡아주지 않을까 싶어요, 고기와 야채만 넣어야 한다는 생각을 바꿔서 가정에서도 우리도 한번쯤 만들어볼수 있는 식재료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