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이슈

에네스 결혼, 에네스 한국어 실력 마스터 비법 3개월 동영상, 에네스 명언, 터키 표현

by 하늘학교 2014. 8. 22.
반응형

에네스 결혼, 에네스 한국어 실력 마스터비법 3개월 동영상, 에네스 명언, 터키표현

 

에네스가 방송에 출연하여서 자신이 한국어 실력을 마스터 하기 위한 방법을 이야기 하였습니다. 그리고 엄청난 명언을 남겼는데요 현장에 있던 모든 사람들이 깜짝 놀랬지만 진짜 와닿는다고 입을 모았습니다. 방법은 이성친구인데 에네스는 결혼을 하였죠 한국여자분과

 

 

한국에 온지 12년째이고 MC들이 너무 말을 잘하는거 같다고 하자 이야기를 꺼냅니다. 터기에서 자주 사용하는 표현중에 하나를 한국말로 풀이해서 이야기를 했는데요 혀와 혀가 닿아야 한다는 표현인데, 이게 은근 설득력 있는 말입니다. 이말 듣고 유재석씨가 아마도 유행할꺼 같다고 하였고 최여진 씨는 처음 듣는다. 클라라 양은 외국에서 살다왔는데도 깜놀했습니다. 유라씨는 너무 좋아했구요!!  

 

에네스 동영상 보기

 

해피투게더-에네스 한국어를 3개월만에 마스터한 비법 / KBS

>동영상보기

 

 

MC분들이 한국어 이야기를 꺼내다가 한국에 온지 12년째라고 말하십니다. 그런데 12년째인데 발음이 너무 좋습니다. 그러지 못한 외국인도 있는 방면 다르네요!!

 

 

외국어를 빨리 배우는 방법은 이성친구를 사귀어라고 유재석씨가 이말을 하자 에네스씨까 터키표현으로 명언을 남깁니다.

 

 

혀와 혀가 닿아야지 말을 빨리 배운다 라는 명언을 남겼습니다. 이때 스튜디오는 대박 분위기 였습니다.

 

 

다들 처음 듣는 표현이다 신선하다는 말을 하자 터키에서는 꽤 쓰이는 표현이라고 합니다. 터키말을 배워봐야 겠습니다. 상당히 로맨틱한 말이 무척 많을꺼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