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이슈

박지윤 특허, 욕망아줌마 상표등록 동영상 허지웅,상표등록이란, 특허란 썰전

by 하늘학교 2014. 8. 22.
반응형

박지윤 특허, 욕망아줌마 상표등록 동영상 허지웅, 상표등록이란, 특허란 썰전

 

박지윤이 자신이 방송활동중에 생긴 별명인 욕망아줌마를 특허청에 상표등록 했습니다. 이사실은 썰전에서 허지웅씨가 이야기 하면서 알려지게 되었는데요 박지윤씨가 답하길 오랜시간 사용하고 싶은데 다른 사람이 등록하면 사용할수 없을꺼 같아서 10년은 하고 싶은 마음에 등록하였다고 합니다.

 

 

그리고 주변에서도 적극 추천을 하여서 했다고 합니다. 개인적으로 나중에 무언가를 이걸로 상표화 할꺼 같다는 생각이 드는데, 진짜 아닐까? 라는 생각이 들기도 하지만 해도 상관없을꺼 같습니다. 본인이 상표등록을 하였으니까요~!! 상표등록이란 내가 욕망아줌마 라고 등록을 하고 범위를 지정하게 되면 그 정해진 범위내에서는 위의 이름을 사용할수없게 됩니다. 여기에 이미지도 추가할수 있구요, 특허는 개발을 하는 거라면 상표등록은 상품을 상표에 등록하는것 입니다.

여기서 범위를 지정해 준다는건, 얼마전까지 보니까 요즘은 인터넷까지 그 범위가 되어 있더군요, 그래서 인터넷에서 사용못하게 하면 저 단어는 사용하면 안됩니다. 온라인 오프라인 제품상표 등 그 범위는 굉장히 넓습니다.  

 

욕망아줌마 상표등록 동영상 보기

 

박지윤 욕망아줌마 상표등록 - 썰전 / JTBC

>동영상보기

 

 

대본에 이말이 나와있었다고 합니다. 김구라씨 이걸 등록한 거예요 하고 박지윤씨에게 기겁하면서 묻고 있습니다.

 

 

방송에 공개된 욕망아줌마, 정말 특허청에 당당히 등록되어 있습니다. 범위를 얼만큼 선택했을지가 궁금합니다.

 

 

박지윤씨는 딱히 뭘 할생각은 없다고 합니다. 하지만 이게 굉장히 친숙하게 대중에게 알려져서 분명 브랜드화 할수있는 네임이 된건 사실입니다.

 

 

그냥 10년동안 제가 뭔가 하고 싶어도 못하니까, 편하게 사용하고 싶어서 특허청에 상표등록을 신청하였다고 합니다.

 

그리고 이어지는 별명이 너무도 강렬해서 할만한게 없다는게 함정이라고 말씀하시지만 사실 은근 할께 많은듯 싶습니다.!! 아무튼 이렇게 되신건 조금더 열심히 공부해서 방송인겸 사업쪽으로도 방향을 잡아보시는것도 좋을꺼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