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이슈

썰전 정아름 다이어트비법 공개 동영상, 정아름 25kg감량 전 80kg, 정아름 식단, 정아름 유승옥 디스

by 하늘학교 2015. 4. 24.
반응형

썰전 정아름 다이어트비법 공개 동영상, 정아름 25kg감량 전 80kg, 정아름 식단, 정아름 유승옥 디스

 

오늘 썰전에 정아름씨가 출연하여서 자신의 다이어트 비법를 공개하였습니다. 과거 운동시작전에는 80kg 대식가였다고 하시네요, 감량을 3개월만에 25kg를 하셨다고 합니다. 일단 식단은 탄수화물은 과일과 채소로만 섭취 하였다고 합니다. 그리고 고기는 많이 먹었다고 합니다. 닭가슴살은 먹지 않으신다고 합니다. 여기서 중요한건 운동량 인데요 엄청 나시네요

 

 

공복 유산소 운동만 6시간을 하였다고 합니다. 그리고 다음으로는 근력운동을 하였다고 합니다. 잘못된 방식이라고 말씀하였으니 무리하게 따라하시지는 마세요  

 

동영상 보기

 

정아름 과거 몸무게 / jtbc

>동영상보기

대단하시네요, 운동량이 남자보다 더 많습니다.

 

 

 

 

 

 

 

 

 

당시에는 자동런닝머신이 없었고, 수동런닝머신이 있었다고 합니다. 발을 다람쥐 쳇바퀴처럼 굴리는 방식으로 운동량이 훨씬더 많이 필요로 합니다. 이후에 런닝머신 선물받으신걸 SNS 올리시기도 하셨네요

 

정아름씨 자동차 입니다. 아우디네요!! 과거 블로그에 유승옥씨 디스라는 글이 올라와 있는데 절대 디스가 아니거든요 블로그에 있는 글을 모두 꼼꼼하게 읽어보면요 그리고 본문 내용에 특정 1인에 대한 디스가 아니라는 문장까지 있습니다. 왜 이런말이 나왔는지 모르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