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이슈

서유리 컴퓨터방 4대 공개 동영상

by 하늘학교 2015. 12. 27.
반응형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성우 서유리씨, 이제는 방송인 이라고 부르는게 더 어울리는데요 서유리씨가 자신의 집에 컴퓨터가 4대가 있다고 실제로 방하나는 컴퓨터방 이라고 말씀을 하였습니다.

 

 

방송에서 공개된, 서유리씨 컴퓨터방 내부 사진을 보니까 멋지다는 생각도 들고 전기세 많이 나오겠다 싶기도 합니다. 서유리씨는 실제로 오락실에 있는 게임기도 보유했었다고 합니다.  

 

동영상 보기

 

서유리컴퓨터대수 / mbc

>동영상보기

대단하다는 말이 나오네요

 

 

 

 

 

 

 

 

 

실제로 연예인들끼리 게임모임 사진도 오늘 잠시 나왔습니다. 듀얼모니터를 쓰는건가요? 자리 배치가 그렇게 최적화 되어있지는 않아 보이네요

 

저는 노트북이라도 한대 가져보고 싶네요, 서유리씨 성우로 활동하는 모습도 보고 싶은데 언제쯤 볼수있을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