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이슈

서유리 그리기 대회 사연 동영상과 서유리 성우 목소리연기

by 하늘학교 2015. 12. 27.
반응형

세바퀴에 출연하신 서유리씨, 함께 출연한 강남을 깜짝 놀라게 하였는데요 현장에서 자신이 연기한 게임속 목소리 연기를 성우답게 즉석해서 보여주셨습니다. 확실히 목소리가 착착 귀에 감기네요

 

 

그리고 이날, 제 1회 서유리 그리기 대회를 시작하게 된 이유에 대해서도 말씀 하였습니다. SNS에서 그림을 손으로 그려달라고 발로 그리지 말라고 재치있는 글을 남기기도 하셨었네요  

 

동영상 보기

 

서유리 성우 목소리연기와 그리기대회 / mbc

>동영상보기

점점 아름다워지는거 같네요

 

 

 

 

 

 

 

 

 

인터넷 게임을 별로 하지 않아서 서유리씨 목소리가 무엇인지 구분을 잘 못하겠네요 하지만 목소리는 정말 독특합니다.

 

인터넷을 찾아보니 서유리 그리기대회 출품작.jpg 라고 연관검색어가 있네요 찾아서 봤는데 진짜 재미있고 유쾌한 그림이 많습니다. 한번 나중에 봐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