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이슈

심형탁 미니언즈 댄스 뚜찌빠찌뽀찌 동영상

by 하늘학교 2015. 12. 27.
반응형

연예인 덕후로 많이 알려져있는 심형탁씨, 무한도전에 출연하여서 댄스를 선보였습니다. 바로 미니언즈에 나오는 뚜찌빠찌뽀찌 춤인데요, 함께 출연하신 출연자 분들도 대체 뭐냐고 난해해 하시네요

 

 

무대가 좁아서 뚜찌빠찌뽀찌 춤 추시다가 뒤로 밀려 나서 댄스타임이 중단되었지만 다시 또 도전 도전 이렇게 계속 되었습니다. 연기외에도 예능에서도 심형탁씨 존재감을 확실히 드러내고 계시네요  

 

동영상 보기

 

심형탁 뚜찌빠찌뽀찌 미니언즈 / mbc

>동영상보기

멋진 댄스라고 말해야 겠네요

 

 

 

 

 

 

 

 

 

 

이거 연말 시상식때, 패러디로 다시한번 무대에서 정식으로 선보이게 되지 않을까 싶어요 워낙에 강인하게 머리속에 남네요 웃겨요

 

저도 애니메이션 좋아하고 많이 보는편인데, 왠지 심형탁씨는 진짜 정말 많이 보시는거 같네요 미니언즈 뚜찌빠찌뽀찌 댄스동작을 기억할줄 몰랐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