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이슈

마스카라 번진 야옹이 노래 동영상 너에게로 또다시

by 하늘학교 2015. 5. 5.
반응형

마스카라 번진 야옹이 노래 동영상 너에게로 또다시

 

방송활동을 다시 시작하시나 봅니다. 한동안 모습이 안보여서 음반 준비를 오래 하시는구나 싶었던 가희씨가 복면가왕에 마스카라 번진 야옹이로 출연을 하여서 노래를 열창하였습니다. 노래는 너에게로 또 다시 라는 곡인데요, 생각했던것보다 잘 부르셨습니다. 물론 소름끼칠정도로 잘 부른다는 느낌은 아니였지만 느낌과 필이 넘쳐서 객석에게 잘 전달하는거 같았습니다.

 

 

원래 가인씨가 노래 보다는 퍼포먼스 였으니까요, 최근 뮤지컬에서 활동을 하셨어 그러신지 발성이나 그런 부분이 많이 안정된듯 싶습니다. 그만큼 많은 노력을 하셨을꺼라고 보네요  

 

동영상 보기

 

마스카라 번진 양옹이 가희 / mbc

>동영상보기

벌써 데뷔한지 8년차 가수 이시네요

 

 

 

 

 

 

 

 

 

높은 음역의 노래를 부르는것도 중요하긴하나, 느낌을 잘 전달하는 가수가 이보다 더 먼저라고 합니다. 그만큼 과거에 비하여 실력이 향상되었네요, 다음 앨범은 조금더 노력해서 발라드로 나오는게 아닌가 예상을 해봅니다.

 

세월은 어쩔수 없는거 같습니다. 그래도 활짝 웃는 모습이 보기 좋네요, 과거에는 카리스마 있는 모습이였다면 이제는 편안해진 느낌입니다. 그만큼 대중적으로 더 친숙해져가는게 아닌가 싶어요 예쁘네요 그 미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