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이슈

달착륙 조작설 동영상, 달착륙 진실, 달착륙 음모론, 최초 달 착륙

by 하늘학교 2014. 10. 4.
반응형

달착륙 조작설 동영상, 달착륙 진실, 달착륙 음모론, 최초 달 착륙

 

인류는 끊임없이 도전을 합니다. 그게 지구 환경이 아닌 우주로 향하는 것도 그런데요 우리가 알고 잇는 달착륙 조작설은 끊임없이 거론되고 있습니다. 그래서 이게 음모론 인지 진실인지에 관한 여부에 대해서 준비해 보았습니다.

 

 

외부에서는 아직도 이건 명백한 조작이고 전 세계를 상대로 거짓말을 일삼았다고 하지만 또 다른 부류는 그들이 말하는 주장에 대해서 대꾸할 가치도 없다고 합니다. 그냥 단순한 음모론자들의 악의적인 말이라고 하기도 합니다.  

 

달착륙 조작설 동영상 보기

 

아폴로는 달에 가지 않았다 / 유튜브

>동영상보기

 

외국인이 나와서 이건 조작이다. USA 깃발이 바람에 흔들리는 것처럼 되어 있다 이건 말이 안된다고 의혹을 제기 하기도 하였습니다. 여기에 대해서 NASA 답을 했죠

 

 

 

 

 

 

 

 

 

첫번째 의혹인 깃발입니다. 달에서는 저렇게 깃발이 움직일수가 없다고 했고 이에 NASA 에서는 특수하게 만든 깃발이고 바람에 움직이는 것처럼 보이겠끔 만들었다고 해명을 하였지만 이상한건 사실입니다. 또한 달 표면의 분사자국과 조명의 각도에 대해서도 의혹을 제기하였습니다.

 

 

과거 널판지이론 이라고 해서 지구는 둥글지 않고 반듯한 평면 이라는 음모도 있었습니다. 하늘에서 물고기가 떨어지는 사례가 있었는데 그걸 증명하기 위해서는 지구는 둥근게 아니다는 주장이였는데 이건 용오름 현상 때문에 발생할수 있는거라고 과학적인 증명이 끝났습니다. 하지만 달 착륙은 여전한 미스테리인듯 싶습니다.

 

 

51구역을 아시나요? 빌클린턴 대통령 시절에 허가가 되었던 지역으로 일반인들의 접근이 차단된 군사지역입니다. 이곳에서 카메라를 들고 무언가를 찍을려는 순간 공격헬기 아파치가 출동하거나 군병력이 나타나서 제지합니다. 그래서 이곳이 관광지로 유명하기도 하지만 그냥 지나가는 정도로 끝나는 곳이기도 합니다.

 

영상에서 음모론 자들은 나름대로 과학적으로 자신들의 주장을 이야기 하고 있지만 NASA측 대변인은 그러지 않는 모습이 석연치 않습니다. 지금은 달에 가지 않는 이유가 너무 많은 비용이 들어서 중단된 상태라고 알려지고 있습니다. 냉전시대의 경쟁에서 시작된 우주진출이라는 말도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