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이슈

나를돌아봐 조영남 막말에 이경규진땀 동영상

by 하늘학교 2015. 4. 18.
반응형

나를돌아봐 조영남 막말에 이경규진땀 동영상

 

상황은 이해가 되나, 공중파 방송에서 이러는게 맞나 싶기도 합니다. 오늘 이경규씨가 조영남씨의 1일매니저를 맡게되었고, 서강대로 이동을 하게 되지만 중간에 길을 헤메게 됩니다. 이에 시간에 늦어지자 조영남씨 전화로 화를 내시는데 계속 삐~ 처리가 되네요 이경규씨도 결국 제작진에게 전화를 걸어서 화를 내시게 됩니다.

 

 

물론, 조영남씨도 최불암 등 기라성 같은 선배님들을 만나는 장소이고 짜여진 스케줄에 늦으면 안되고 약속을 지켜야 하는 프로의식 때문에 그런지는 알겠으나 계속 삐~ 처리 날정도로 말을 이어가야 했나 싶기도 합니다. PD님 사진이 나오면서 눈물을 흘리는게 CG처리 되는데 제작진도 뒤에 따라 붙고 했었어야 하지 않나싶기도 합니다.  

 

동영상 보기

 

조영남 어리버리 일일매니저 이경규에 분노 / kbs

>동영상보기

차는 좋은거 타시네요 그것도 높은 등급으로요

 

 

 

 

 

 

 

 

 

이경규씨도 공황장애가 있으셨어 매일 약을 먹는다고 말씀하셨는데 방송하면서 이런 상황이 놓이면 정신적으로 스트레스 많이 받고 그러시지 않을까 싶습니다. 괜히 걱정되네요

 

결국 제작진에게 다들 화를 내시는데, 화낼만도 하세요!! 아무튼 그냥 삐~ 처리가 되긴하는데 무슨내용인지는 대략적으로 알았네요!! 그냥 재미있을꺼 같아서 본방 봤는데 조금 아쉽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