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이슈

김동완 나혼자산다, 김동완 산악자전거후 사과 동영상

by 하늘학교 2015. 4. 18.
반응형

김동완 나혼자산다, 김동완 산악자전거후 사과 동영상

 

오늘 김동완씨는 어깨수술을 앞두고 마지막 익스트림 를 즐겼습니다. 바로 남산에서 산악자전거를 즐기셨는데요, 정상에 도착후 사과를 꺼내서 직접 깍아먹으며 주변에 있는 아이에게 잘라서도 주고 , 아이의 아빠와도 대화를 하시네요 그러면서 옛날의 동방신기 EXO라고 자신을 소개하였는데 아이가 몰라하였습니다. 그래도 아이의 아빠는 김동완씨를 알아보았습니다.

 

 

과거 쇄골뼈가 부러져서 어깨수술을 고정에 두었던 철심을 제거하게 되면 약3주 정도 안정을 취해야 하기에 오늘 마지막 즐거운 시간을 보내셨습니다. 방송 보면서 저도 산안자전거를 배워보고 싶다는 생각을 했는데 워낙에, 자전거 자체도 고가라서 그냥 대리만족 합니다.  

 

동영상 보기

 

김동완 산악자전거타기 / mbc

>동영상보기

자전거에 자물쇠를 채우지 않고 바로 봉수대에 올라가시네요

 

 

 

 

 

 

 

 

 

땀을 많이 흘리셨어 부족한 수분을 보충하기 위해서 물이나 마실꺼라고 생각했는데 이렇게 과일까지 챙겨와서 먹을줄은 미처 생각하지 못했습니다. 진짜 혼자살아도 이렇게 잘먹을수 있나 싶습니다.

 

 

아이에게 사과를 챙겨주는 김동완씨 입니다. 아이가 참 예의 바르네요 그냥 감사합니다.가 아니라 감사히 잘먹을께요 라면서 두손으로 받네요!! 가정교육이 이래서 중요한듯 싶습니다.

 

옛날 엑소 라고 말씀을 하였지만, 지금도 김동완씨 그리고 신화의 인기는 많습니다. 개인적으로 김동완씨 성격 참 좋은거 같습니다. 가식도 없으신거 같구요 털털해서 보기가 좋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