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이슈

일베 어묵 반성 않는다 동영상, 일베 어묵 피의자, 일베 어묵 어머니 사과문, 일베 어묵 가해자

by 하늘학교 2015. 4. 17.
반응형

일베 어묵 반성 않는다 동영상, 일베 어묵 피의자, 일베 어묵 어머니 사과문, 일베 어묵 가해자

 

오늘 썰전에서 일베 어묵 사건과 관련한 소식을 전해주었습니다. 고발을 하게된건 박지웅 변호사께서 이건 아닌거 같다고 하여서 자신의 페이스북에 글을 올렸고 약 1700명 가까이 모이게 되어서 진행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와 관련하여서 비하했던 인물의 어머니께서 SNS에 유가족분들께 진심을 죄송하다고 자식을 잘못키운 제 잘못이라고 장문의 사과문을 올리기도 하셨습니다. 이에 당사자는 심경의 변화가 있냐는 질문에 그러지 않은거 같다고 하시네요  

 

동영상 보기

 

일베어묵 사건 가해자 반성않는다 / jtbc

>동영상보기

저는 이분의 행동에 대해서 이해할수가 없습니다.

 

 

 

 

 

 

 

 

 

일베어묵 사건 변호사가 이 사람이 정신적으로 문제가 있으니 정신감정 신청을 하였고 법원에서 이를 받아들여서 감정 결과를 기다리고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과거 정신병력 관련한 치료사실은 없다고 하네요

 

 

이에 강용석씨가, 정신감정을 신청하는 이유는 심신미약 으로 입증될경우 정상참작 될려고 하는거 같다 하지만 어렵지 않나. 라고 말씀하였습니다.

 

변호인 입장에서는 법리적으로 다투거나가, 뭔가 정상을 내놓아야 하는데 마땅치 않은거 같다고 하네요, 어머니가 사과문을 냈는데 본인은 안내는거 보면 일종의 확신범이라고 강용석씨가 말씀하셨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