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이슈

AOA 초아시구 동영상 데드볼 시구

by 하늘학교 2014. 10. 12.
반응형

AOA 초아시구 동영상 데드볼 시구

 

요즘 가장 인기 있는 여자아이돌 그룹이라면 당연 AOA 인듯 싶습니다. 그중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초아양이 LG VS 두사과의 경기에서 시구를 하기위해 잠실야구장에 모습을 등장을 하였습니다.

 

 

역시나 사랑을 받는 그룹답게 현장에서 반응도 무척 뜨거웠구요 관중들 다들 좋아하시는거 같았습니다. 멋지게 포즈를 잡고 시구를 하는데 그만 몸에 맞는 데드볼이 나와서 중계해설 하시는분이랑 관람하시던 모두 순간 탄성을 질렀는데 공 스피드가 포물선을 그리는 무척이나 느린공 이여서 별 걱정은 안할정도 였습니다.  

 

초아시구 동영상 보기

 

[프로야구]AOA초아 몸에 맞히는 시구 / SPOTV

>동영상보기

 

경기장에 모습을 드러내고 많은 환호를 받으셨습니다. 예전에도 한번 말씀드린적이 있는데 동양인이 이렇게 금발머리가 잘 어울리시는 분은 많지 않을꺼라 생각됩니다. 진짜 빛나는 머리결 입니다.

 

 

 

 

 

 

 

 

 

경기장에 드러서시고 간단하게 인사를 하십니다. 시구 하시는분들의 공동점이 하나가 있다면 몸매가 드러나는 옷을 즐겨입으시는거 같습니다. 야구장 열기가 뜨거우니 그 분위기를 띄우는건가봐요

 

 

다른각도에서 찰칵, 헐 시계를 차고 나오셨네요 여자분들이나 전문 선수가 아닌 분들은 마운드와 포수의 거리가 멀기 때문에 보다 더 앞에서 시구를 하게 됩니다.

 

이거 보고 깜놀했습니다. 생각보다 키가 작으신거 같아요 카메라가 위에서 아래로 촬영을 해서 그런걸까요? 아무튼 시구 재미있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