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이슈

박기량 세바퀴 출연 치어리더 고충 고백 동영상, 세바퀴 박기량, 박기량 연봉

by 하늘학교 2014. 10. 12.
반응형

박기량 세바퀴 출연 치어리더 고충 고백 동영상, 세바퀴 박기량, 박기량 연봉

 

인기 치어리더 박기량 씨가 세바퀴에 출연하여서 직업에 대한 고충을 털어 놓았습니다. 개인적으로 이제는 반연예인 또는 방송인으로 불러야 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최근들어서 자주 방송에 출연하시는게 이제는 그쪽 세계로 가기 위해서 준비를 하고 계시는게 아닌가 라는 오해를 불러일으키기도 합니다.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시는게 치어리더의 연봉인데요, 보통 5년차 정도가 2천5백 ~3천 이라고 합니다. 또는 일당제로 움직인다고 하는데요, 박기량씨가 과거 방송에서 개인적으로 자기는 어떤 계약을 맺고 움직인다고 하셨는데 그부분은 명확하게 모르겠습니다. 아마도 다른 치어리더 분과는 다르게 페이가 책정되는거 같습니다.  

 

박기량 세바퀴 동영상 보기

 

세바퀴-미녀치어리더 박기량 유흥업소 여성 취급받아 / MBC

>동영상보기

 

기업 행상같은곳에 가면, 자기 아버지뻘 되시는 분들이 술한잔 따라보라고 치어리더를 마치 유흥업소 여성취급을 한다며, 자신의 일과 관련하여 고충을 털어놓으셨습니다. 아직도 이런 분들이 있나 봅니다.

 

 

 

 

 

 

 

 

 

치어리더가 현장에 있는 이유는 진행이 미루어져서 일정에 차질이 생기지 않게 빠르게 진행을 돕기 위해서 현장에 계신다고 합니다. 이날 함께 있던 다른 출연자 분께서 성희롱 죄가 성립된다고 말씀하였습니다. 진짜 술 따라 주라고 하시는 분들이 있긴 있나 봅니다. 씁쓸한 현실입니다.

 

 

본인도 많이 힘드셨는지, 가슴속 이야기 꺼내시면서 눈시울이 뜨거워 졌습니다.

그래도 과거보다는 치어리더에 대하여 인식이 많이 바뀌셨다고 말씀하였습니다.

 

이거 보면서 한심하다고 느낀게 일본인가? 싶었습니다. 그리고 물건을 던지는 행위도 한다고 합니다. 경기관람을 하돼 매너있게 하였으면 합니다. 그럴꺼면 집에서 TV로 보지 왜 그럴실가 싶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