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이슈

홍종현 유라 우결 빼빼로게임 동영상, 우리결혼했어요 유라 홍종현

by 하늘학교 2014. 9. 13.
반응형

홍종현 유라 우결 빼빼로게임 동영상, 우리결혼했어요 유라 홍종현

 

우리결혼했어요 이하 우결에서 홍종현 유라양이 빼빼로 게임을 하였습니다. 방송용어로는 막대과자 게임 이라고 하더군요, 이날 2cm 보다 짧아야만 기록갱신을 할수 있었는데 1.8cm로 일단 통과는 하였지만 중요한건 입술이 닿았냐 닿지 않았냐 였습니다. 방송국 카메라가 HD가 되면서 닿는게 잘 보였습니다. 그리고 친절하게 자막까지 넣어주는 제작진들의 배려

 

 

걸스데이 유라 팬분들의 눈물을 흘리셨을꺼라 봅니다. 은근 삼촌팬이 많은 걸스데이 이고 특히나 유라양의 인기는 더 많은걸로 알고 있는데, 이번 방송으로 홍종현씨에게 악플이 남겨지지 않을까? 또는 부러움의 글이 많이 남겨질듯 싶습니다.  

 

우결 유라 홍종현 빼빼로게임 동영상 보기

 

우리결혼했어요 닿을락 말락 종현유라의 아찔 / MBC

>동영상보기

 

두분이 촬영이 끝나고 개인 인터뷰에서 절대로 닿지 않았다고 말씀을 하셨습니다. 하지만 카메라가 다 찍었습니다. HD화질로요

 

 

 

 

 

 

 

 

 

빼빼로 게임이 처음이라는 유라양 밝게 웃으면서 재미있어 하는거 같습니다. 하기사 이렇게 가까이 얼굴을 맞대면 쑥스러울꺼 같기도 합니다.

 

 

못할꺼라고 생각했는데 의외로 유라양이 적극적으로 앞서갑니다. 보통 이럴때 남자분이 기다려 주는게 매너 입니다.

 

 

이제 2cm 미만의 길이를 만들어야 하기에 정밀한 작업으로 진입을 하게 됩니다. 게임 이라고 하지만 보면서 계속 안돼~ 왜쳤습니다.

 

 

아래쪽에는 일단 닿았네요, 위쪽은 다른 각도로 촬영한게 있었으면 하는데 보이지 않습니다. 아무튼 두분다 오늘 계탄날이라고 생각하시면 될듯 싶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