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이슈

패리스힐튼 강아지집 동영상, 패리스힐튼 자동차 종류, 패리스힐튼 벤틀리 가격, 패리스힐튼 개집

by 하늘학교 2014. 7. 26.
반응형

패리스힐튼 강아지집 동영상, 패리스힐튼 자동차 종류, 패리스힐튼 벤틀리 가격, 패리스힐튼 개집

 

전세계적으로 많이 부러움을 받고 있는 힐튼가의 상속녀 패리스 힐튼이 방송을 통해서 자신의 강아지집과, 핑크색으로 튜닝한 벤틀리 자동차 그리고 자신의 집을 공개하였습니다. 집안에 비행기 착륙시설이 갖춰져 있는것으로 알려져 있는데 그게 전부 화면에 나오지 않은거 같아서 아쉽지만, 일단 보여진 것만으로도 놀라움을 금치못합니다.

 

 

 

 

일단 사람키보다 높은 강아지집은 자신이 살고 있는 집 모양과 같다고 합니다. 4년전에 구입을 하였고 전부 튜닝한 비용까지 포함해서 4억원이 들었다고 합니다. 실제로 공개된 개집은 에어컨 시설까지 갖춘 그야말로 애견호텔 이였습니다. 그리고 정확하지는 않지만 왠지 개들이 앉아있는 쿠션도 명품으로 보였습니다.  

 

패리스힐튼이 사는곳 동영상 보기

 

[트루라이브쇼]패리스힐튼의 4억짜리 강아지 멘션 7억짜리 핑크카 / STORYON

>동영상보기

 

 

과거 최초 미국에서 처음 공개되었을때는 외관이 핑크색상 이였습니다. 지금은 화이트톤으로 바뀌었습니다. 달라진건 그거고 내부는 같아보입니다.

 

 

제가 말씀드렸던 강아지 쿠션입니다. 왠지 무척 좋아 보이네요!! 지금보니 창문도 달려 있습니다. 제가 사는 방보다 더 깨끗하고 좋아보입니다. 에어컨이 있다니 부럽네요

 

 

자신이 살고 있는곳과 같은 모양의 복사본이라고 합니다. 그런데 왜 4억이나 할까? 하고 잠시 생각해 보았는데요, 집 소재가 비싼게 아닐까요? 

 

 

원래는 벤틀리 로고가 있는데, 그걸 떼어내고 패리스 힐튼을 상징하는 PH 로고를 넣었따고 합니다. 그것도 다이아몬드 라고 합니다. 국내에서는 소지섭씨가 자신의 차량에 벤츠 마크를 떼어버리고 위와같이 하셨습니다.

 

 

시트입니다. 이것도 다이아몬드라고 합니다. 뭐 공업용 다이아몬드 겠지요? 타고 내릴때 마다 조금씩 떨어질꺼 같은데, 아무튼 전부 수작업이라서 비싼듯 싶습니다.

 

 

부자들의 별난 취미라고 해야할까요? 이미 벤틀리 차량은 명차 반열에 올라있는데 그걸 왜 구지 핑크색으로 만들었을까 싶습니다. 가죽으로 되어 있는 부분까지 모두 새로 제작하여서 바꾼걸 알수 있습니다.

 

 

왠지 저곳에 키티쿠션이나, 인형을 놔두면 무척 어울릴꺼 같다는 생각이 드는데 저만 그런 생각이 드는 걸까요?!

 

튜닝비용이 5억이라고 합니다. 심지어 휠까지 전부 도색이 되어 있습니다. 왜 5억일까는 저는 잘모르겠습니다. 제가 봤을때 차값 + 튜닝비용 가격을 말한게 아닌가 싶습니다. 아~ 다이아몬드...!! 그럴수도 있겠네요 그걸 사용했다면!! 그리고 클럽을 좋아하는 패리스힐튼 성격상 스피커에 대한 투자도 많이 했을듯 싶습니다.

 

 

 

처음에는 외관에 랩핑을 했겠지 했는데, 문열고 찍은 사진보고 진짜 도색을 했다는걸 알게 되었습니다. 역시 부자는 다르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