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이슈

이미연 민낯 뽀샵보정 사진 입니다. 피부톤이 다르네요^^

by 하늘학교 2013. 11. 30.
반응형

 

 

꽃보다 누나에서 출현중이 여배우 이미연씨가 화제입니다. 그건바로 여배우 이시지만 민낯을 자신있게

카메라에 보여주셨는데, 이게 카메라가 뽀샵을 한것인지 아니면 남모르게 BB크림이라도 바르신건지

피부가 좋게 나오네요 한번보시죠 

 

 

 

 


내가바로 여배우다


 

 

붉은색 톤의 색상을 제거하고 보니까 확실하게 피부톤이 보이네요 잡티하나 없으신게 평소에 관리를 하시지 않을까 싶습니다. 공항에서 피부관리를 위해서 견관류 섭취를 한다고 김희애 씨랑 이야기를 나누는게 방송영상에 담겼는데 그게 비결일까요?

 

 

 

 

피부관리는 이렇게


 

 이미연 민낯 뽀샵보정 사진 입니다. 피부톤이 다르네요^^

 

과거 어떤분이 방송에서 했던말이 기억에 남습니다. 얼굴의 생김새도 중요하지만 첫인상에서 가장 중요한건 피부 라고 깨끗한 피부를 가지 사람이 첫느낌도 좋다고, 그게 괜히 있는 말이 아닌거 같네요

진짜 아무것도 바르지 않으신거 확실한가요? 

 

 

 

마지막 사진입니다. 우리도 피부관리에 힘써보게요 그리고 견과류 사서 오늘부터 먹을 껍니다.

노화 방지를 위해서요

 

 

 

진짜 피부톤 좋으시네요...보고 또 보게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