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이슈

노홍철 폭풍감량 복근 식스팩 사진모음 열심히 노력한 흔적이 보이네요!!

by 하늘학교 2013. 11. 30.
반응형

 

 

원래꿈이 모델이였던거 같습니다. 사기꾼 캐릭터가 강하고 과거 식스팩을 만들지 못하여 삭발을 감행

했던 노홍철씨가, 밀라노에 서기 위하여 엄청난 다이어트에 성공하고 거기에 식스팩과 치골로 몸을

환골탈퇴 하셨습니다. 

 

 

 

 


바뀌기전


 

 노홍철 복근 사진모음 열심히 노력한 흔적이 보이네요!!

다이어트 와 몸관리 들어가기전 비교입니다. 노홍철씨는 15kg 감량, 정중하씨는 18kg 감량하셨고

눈에띄게 달라진 모습으로 얼만큼 노력하셨는지 보여주네요, 거기다가 대단한건 저 몸을 한달만에 만드셨다고 합니다.  

 

 

 

 

노홍철의변화


노홍철씨의 긍정의 힘은 어디까지일까요? 과거 저도 한달만에 12kg 감량한적이 있는데 거의 밥을 안먹었습니다. 그러다가 일주일에 한번 소금끼 있는 음식을 먹었을때 그 강렬한 소금맛은 아직도 잊혀지지가 않습니다. 그래서 지금 노홍철씨하 정중하 씨가 더 대단해 보이네요 

 

 

 

이게 바로 남자의 의지, 남자의 몸매다. 노홍철 식스팩, 치골 사기꾼에서 이제 모델 노홍철로 거듭났다

 

 

 노홍철 식스팩 사진모음 열심히 노력한 흔적이 보이네요!!

 

 

 그냥 할말이 없습니다. 대박이네요 우리모두 겨울철이라고 집에만 웅크려 있지 말고 운동을 시작해

보게요 3달뒤면 겨울도 끝나갑니다. 그때까지 관리 열심히 하시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