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이슈

왔다 장보리 재화 엑소춤, 김지훈 EXO 으르렁 댄스 프로포즈

by 하늘학교 2014. 8. 31.
반응형

왔다 장보리 재화 엑소춤, 김지훈 EXO 으르렁 댄스 프로포즈

 

MBC 인기드라마 왔다 장보리 에서 재화역을 맡고있는 김지훈씨가 보리에게 프로포즈를 하기위해서 엑소춤을 추었습니다. 함께 EXO춤을 추며 무대를 꾸며준 분들은 헤일로 라는 아이돌 그룹니다.

 

 

헤일로 팬분들께는 죄송하지만, 제가 아이돌을 잘 몰라서요 이것도 어떤분이 저에게 댓글로 알려주신거네요, 재화가 이날 깜짝 놀래켜 줄려고 이런 이벤트를 마련한거 같습니다. 얼마나 열심히 춤을 추셨으면 양복 등 부분에 땀자국이 흥건이 베어나와 있었습니다.  

 

프로포즈 동영상 보기

 

왔다 장보리 42회 EXO로 변신한 재화 / MBC

>동영상보기

 

헤일로 라는 그룹도 자신들의 노래가 있을꺼 같은데, 조금 그러지 않을가 싶기도 합니다. 자존심 상할수도 있을꺼 같다는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장미꽃을 전해주면서 하는 프로포즈 멋지네요, 이런 공개적인 프로포즈 싫어하시는 분들도 계시더라구요

 

 

 

 

이번 42회는 전통혼례 결혼식과 함께 보리에게 좋은모습이 많이 일어나는거 같아서 보기 좋았습니다. 이제는 슬슬 통쾌한 복수극과 연민정이 떠나는 모습이 보고 싶어 지기도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