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이슈

왔다장보리 45회 예고 동영상

by 하늘학교 2014. 9. 7.
반응형

왔다장보리 45회 예고 동영상

 

50회가 마지막인데, 벌써 44회를 끝마친 왔다장보리 45회 예고 동영상 입니다. 44회에서 모든게 밝혀지면서 극적으로 반전을 도모할줄 알았지만, 뜻밖에도 예상과는 달리 그냥, 흘러가는 대로 넘어가 버려서 처절한 복수를 생각했던 분들께 실망을 주었던거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이제 5회뿐이 남지 않았는데, 연장을 하지 않는 이상 스토리가 너무도 허무한 전개로 이어질꺼라고 예상을 해봅니다. 장보리의 친엄마 인화는 옥수에게 끝까지 아니라고 잡아떼지만, 옥수가 원하는건 단 한가지 진심어린 사과 입니다. 초반 왔다장보리가 시작할때도 인화 남편 수봉의 역활이 컸는데, 이번에는 장보리의 기억과 함께 수봉이 어떤 결단을 내리고 행동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왔다장보리 45회 예고 동영상 보기

 

왔다 장보리 45회 예고 / MBC

>동영상보기

 

인화는 실타래 얽혀버리 자신의 인생에서 오점이라고 생각되는 그날의 사건을 감추기 위해서 연민정 처럼 변해갑니다.

 

 

 

 

 

 

 

 

 

 

보리는 차안에서 그때 당시의 기억을 떠올리며 자신의 친엄마 인화에게 그때 왜 그랬냐고 질문을 하게 됩니다.

 

 

인화는 이런말에 무척이나 당황하게 됩니다. 그리고 보리를 빤히 바라보게 됩니다. 다시한번 반전이 오게 될까요? 그러지 않습니다.

 

 

큰엄마에게 말하게 됩니다. 다시는 눈물흘리지 않겠다고, 이제 모든걸 올바르게 말해야 겠다고 결심히 선 보리, 하지만 또 과거처럼 침묵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비단이에게 나무라는 연민정, 45회 부터는 화장방법이 바뀌었습니다. 악녀를 연출하기 위해서 그리고 부잣집 며느리 를 위해서 연출했던 메이크업이 아닙니다.

 

장보리는, 이제 연민정에게 형님이지요 과거와 달리 당당하게 이야기를 하면서 연민정을 구석으로 몰아붙입니다.

 

그리고 인화는 앞에서 말씀드린것처럼, 점점 연민정 처럼 자신의 거짓을 감추기 위해서 표독스럽게 행동하면 거리낌 없이 거짓을 지어냅니다. 점점 흥미있어질꺼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