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이슈

삼성전자 세탁기 파손혐의 LG전자 사장 수사의뢰 뉴스 동영상, 삼성 크리스털블루 세탁기

by 하늘학교 2014. 9. 14.
반응형

삼성전자 세탁기 파손혐의 LG전자 사장 수사의뢰 뉴스 동영상, 삼성 크리스터블루 세탁기

 

업체간 경쟁이 치열하다고 하지만, 이런 방법이 동원되는지는 오늘 처음 알게되었습니다. 일단 수사결과가 나올때까지 정확하게 기다려봐야 할듯 싶습니다. 독일에서 개최된 IFA 2014 기간중 삼성의 세탁기를 고의로 파손을 하였다며 LG전자 HA사업본부 조사장을 검사에 수사의뢰 하였다고 합니다.

 

 

삼성측이 14일 밝힌 내용에 의하면 LG전자 임직원이 삼성의 크리스털블루 세탁기 도어 연결부 를 고의로 파손하는 장면이 CCTV로 확인되었다고 합니다. 시내 유로파센터 매장에서 세탁기가 파손되었고 다른 매장을 점검하다가 세탁기 3대가 동일한 형태로 망가진걸 확인하고 경찰에 신고했다고 합니다.  

 

뉴스 동영상 보기

 

삼성전자, 세탁기 파손혐의 LG전자 사장 수사의뢰 / YTN

>동영상보기

 

CCTV확인결과 양복차림의 동양인 남자 다수가 제품을 살펴보며 그중 1명이 세탁기의 힌지부분을 파손시키는 장면이 담겼다고 합니다.

 

 

 

 

 

 

 

 

 

수사 결과가 나와봐야 알겠지만 이게 사실로 밝혀진다면 LG가 받는 타격은 무척 클껄로 예상됩니다.

 

 

힌지가 어디인지는 모르겠으나 이 부분 인가요? 뉴스에서 클로즈업 되어서 나오는걸 보이 이 부분 같아 보입니다.

 

 

주변이 모자이크 되고 그런걸 보아 이제품으로 보입니다. 그런데 드럼 세탁기네요 드럼 세탁기 성능은 어떤가요? 요즘 대세는 다시 통돌이 세탁기로 흘러가는거 같은데 암튼 저희집 가전이 많이 삼성입니다. LG 만 쓰다가 처음 구입한 LCD TV에서 상처를 받고 요즘 갈아타고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