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이슈

산다라박 복근운동 근황 사진 입니다. 밝은모습이네요^^

by 하늘학교 2013. 12. 5.
반응형

 

 

인터넷을 하다보니 산다라박 복근운동 이 화제가 되어서 한번 찾아보았습니다. 라디오 방송 하러 가시기

전에 SNS에 촬영해서 올리신 사진인데, 재미있는 모습으로 찍으셨더라구요 한번 보실까욤

 

 

 

 


복근운동


 

 

 바쁜 스캐쥴로 헬스장에 못가는 요즘 최화정의 파워타임 가기전 잠시 복근운동 이라고 사진을 올려 주셨네요, 그리고 투애니원은 3부에 나온다고 많은 질문 해주시라는 말도 함께 남기셨네요, 복근 운동은 저렇게 하는건가요? 상당히 힘들어 보이는 자세 네요, 그보다 오늘 신은 신발은 리복 이네요 이쁘네요

 

 

 

산다라박 헬스


 

그리고 한장의 사진을 더 올려주셨는데요, 라디오가 끝난후에 올리신 글 입니다. 아마도 복근 운동과

관련해서 올렸던 사진인가 보네요, 마지막으로 찍은사진은? 이라는 질문이였다고 하는데 정답은 아래에

있는 사진이라고 하네요

 

 

 

뭔지는 모르겠지만, 좀비처럼 보이네요 ㅡㅡ;; 뭐 복근을 달련하는 방법중에 권투선수들은 배를 때린다고 하지요 일종의 복근운동중 하나라고 보고 있습니다. 저는 라디오를 듣지 못했기에 막연한 추측입니다. 그외에 베트맨 네일아트 사진도 올려주셨는데 함께 보실까욤

 

 

 

 

마지막은 스타벅스 커피 마시는 장면이네요, 저도 마셔보고 싶은데 스타벅스는 왠지 비싸다는 이미지가 강해서 한번도 가보지 못했습니다. 기회가 된다면 언제 한번 가보고 싶네요, 아무튼 산다라박 양

좋은 모습과 활동 부탁드리겠습니다. ^^ 투애니원 화이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