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이슈

윤아 쌈밥 윤아 비행기 사진 모음 입니다. 귀엽네요 ^^

by 하늘학교 2013. 12. 6.
반응형

 

 

윤아 쌈밥 소녀시대 멤버인 윤아씨가 해피투게더에 출현하셔서, 과거 자신이 비행이 안에서 찍혔던 파파라치 사진에 대하여 말씀하셨답니다. 영원히 지우고 싶은 사진 이라고 하셨는데 한번 보실까요!!  

 

 

 

 


연윤아 쌈밥 윤아 비행이


 

먼저 전체 사진입니다. 비행기를 타고 이동하는데, 옆에 앉으신 분께서 자꾸 카메라로 찍는거 같은 느낌은 들었는데, 개의치 않았다고 하네요 그리고 얼마후 홍콩의 잡지에 소녀시대 굴욕, 윤아 비행기 굴욕 이렇게 사진이 잡지에 실렸다고 하네요 보다 자세한 스틸컷은 아래에 준비하였습니다.

 

 

 

매너 논란


당시 잡지에서 보면 소녀시대 멤버들의 에티켓에 대하여 이야기도 하였습니다. 바로 제시카 씨가 앞좌석 의자에 발을 올려놓고 있는 모습이 사진에 담겨 있는데요, 개인적으로 저도 저건 조금 좋지 않은 행동이라고 생각은 합니다. 일행일수도 있어서 편해서 그럴수도 있지만, 그래도 옆좌석 에서 봤을때 보기도 좋지는 않고 발을 올리는건 쫌 그러네요

 

 

 

아무튼 이러한 내용을 담은 파파라치 사진들 이랍니다. 그보다 비행기 좌석이 비니니스석 이네요 보통의 경우 저렇게 다리를 올리는건 상상할수가 없지요 워낙에 공간이 협속해서 여행한번 하고나면 온몸에

기운이 빠져 나가는 기분이니까요

 

 

아무쪼록 소녀시대 멤버분들이, 왕성한 활동 부탁드리며 이번에 윤아씨가 여주인공으로 등장하는

드라마도 대박나시길 바라겠습니다. 소녀시대~!! 화이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