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이슈

슬리피 화요비 지난 사랑을 왜 꺼내는지

by 하늘학교 2013. 12. 5.
반응형

 

 

언터쳐블의 슬리피 씨가 라디오스타 이하 라스에 출현하셔서 입담을 과시했습니다. 다만 아쉬운점이 있다면 MC들의 질문이였지만 과거 사랑하셨던 분에 대하여 구지 그렇게 방송에서 이야기를 꺼냈어야 했나 싶었습니다.  

 

 

 

 


괜찮다.


 

이날 방송에서 김구라씨가 먼저 화요비씨의 이야기를 꺼냈으며, 슬리피 씨에게 양해를 구하는 목적으로 물어도 보셨습니다. 괜찮겠냐고? 슬리피 씨 또한 쿨하게 괜찮다 이미 오래전 이야기다 라면서 받아주었는데, 과거 화요비 씨가 방송에서 눈물 흘리며 이별에 대한 아픔을 보여주었던 모습과 대조적 이긴 하였습니다. 물론 시간이 무척 많이 흘러갔으니까 가능한 거겠죠 

 

 

 

이렇게 될줄 몰랐다


공개연애 를 왜 했냐는 MC들의 질문에, 이렇게 될줄 몰랐다. 그리고 힙합정신도 있었기에 무조건 오픈을 했다고 합니다. 26살 시절이고 어린 시절이었기에 그랬던거 같다고 말씀을 하시네요, 과거 공개연애를 왜 했냐는 기자분들의 질문에 화요비씨 또한 비슷하게 말씀을 하셨던게 기억에 납니다. 데뷔후 8년동안 스캔들이 거의 난적도 없으며, 내가 진심을 나누는 사람을 팬 여러분들께 공개하고 싶었다며, 미니홈페이지를 통하여 공개하셨었지요, 지금은 SNS 였지만 당시에는 미니홈피가 대세였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효린씨가 헤어질줄 몰랐다는게 말도안된다고 슬리피 의 말에 맞받아 쳐주었고, 이에 

슬리피는 아직 진실한 사랑을 못해보셨나 보네요 라고 응수를 하기도 했습니다.

 

개인적으로 사랑을 하는 동안 충분히 그러한 느낌과 감정을 가질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다만 아무리 

시간이 흘렀다고 해도 공개적으로 방송에서 다시 언급하는건, 상대한 대한 배려가 조금은 부족하지 않았나 하는 개인적인 아쉬움이 남습니다.

 

 

 

 

 

방송에서 좋은 모습 보여주세요 슬리피씨, 그리고 화요비씨도 좋은 노래로 빨리 컴백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