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이슈

구글 안드로이드원 뉴스 동영상

by 하늘학교 2014. 9. 3.
반응형

구글 안드로이드원 뉴스 동영상

 

구글이 넥서스 시리즈 외에 스마트폰 하드웨어 사업에서 손을 뗄꺼라고 생각했는데

신흥시장인 인도에서 안드로이드원 이라는 스마트폰을 출시할꺼라는 전망 입니다.

 

 

이번에 관계자들에게 초대장을 보냈는데 이 행사에서 운영플랫폼이 탑재된 스마트폰을 공개할꺼라는 예상입니다. 안드로이드원의 스펙은 4.5인치 액정크기에 FM라디오 등을 지원할것이며 새로운 시장인 인도에서 선보일 전망이라고 하네요, 가격은 한국돈으로 10만원 내외일꺼라 합니다. 새로운 플랫폼이라고 하는데 어떨까 싶습니다. 그리고 중국업체와 국내업체들도 여기에 맞서 어떤 대응을 할지도 궁금해 집니다.

왠지 삼성이 타이젠 운영체제를 멋지게 만들어서 갤S2 스펙으로 초저가 폰을 출시할꺼 같다는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안드로이드원 뉴스 동영상 보기

 

구글 저가 스마트폰 안드로이드원 발표 / YTN사이언스

>동영상보기

 

구글이 인수했던 모토로라 를 중국에 재판매하면서, 스마트폰에 관심을 끌꺼라고 예상했는데, 역시나 포기하지 않는거 같습니다.

 

 

 

 

 

 

 

 

 

인터넷에 구글회장이 삼성이 안드로이드 사용에 힘을 쏟지 않는다고 불만섞인 목소리를 냈다고 하는데, 사실인지 여부는 모르겠네요

 

 

삼성이랑 엘지도 운영체제 개발에 힘좀 썼으면 합니다. 바다OS는 아직 소식도 없고 타이젠에 힘쏟는다고 하는데 결과물의 성과가 적은듯 싶습니다. LG는 그냥 구글에 묻어 가는 분위기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