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이슈

이국주 남동생 이선규 동영상, 도플갱어 이국주 11살 나이차 동생 커플댄스

by 하늘학교 2014. 9. 3.
반응형

이국주 남동생 이선규 동영상, 도플갱어 이국주 11살 나이차 동생 커플댄스

 

요즘 대세녀 이국주씨가 tvn 현장토크쇼 택시에 출연하였습니다. 재치있는 입담도 주목받았지만, 역시나 이날 하이라이트는 11살 나이차인 남동생 이선규군 과의 만남이였습니다. 반전매력이 있을줄 알았는데 도플갱어 남매였습니다.

 

 

연예인들의 끼는 유전일까요? 남동생 이선규 군도 카메라와 학교 친구들 앞에서 누나인 이국주 씨와 망설임 없는 커플댄스를 보여주었습니다. 의외로 수준급 댄스를 보여주었는데 두분이 호흡이 잘 맞습니다. 이국주 씨는 혼자 사는걸로 아는데 언제 이렇게 함께 댄스연습을 했을까 싶습니다.  

 

이국주 남동생 이선규 동영상 보기

 

방송최초 이국주의 쌍둥이 동생의 섹시댄스 베틀 / tvn

>동영상보기

 

이번 방송출연으로 이선규 군도, 개그맨으로 데뷔하거나 방송활동을 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이유는 끼가 있어서 섭외가 많이 들어올꺼 같습니다.

 

 

 

 

 

 

 

 

 

 

본인 소개를 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나란히 보니까 정말 남매가 붕어빵 이십니다.

 

 

이거 보고 빵터졌습니다. 보통은 부끄러워 하는데 이렇게 폭발적인 댄스를 선보일지는 몰랐습니다.

 

 

누나 신경쓰면서 커플댄스 입니다. 체형도 비슷하시네요

 

같은반 학생 모두가 박수를 치며 호응을 해주었네요, 방송최초로 동생을 공개하였는데 그만한 이유가 있었던거 같습니다. 재미있는 남매 입니다. 역시 이국주 가족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