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이슈

레이디제인 홍진호 열애설 초밥집 사진 해명 동영상 매직아이, 허벅지 신체접촉 해명

by 하늘학교 2014. 9. 3.
반응형

레이디제인 홍진호 열애설 초밥집 사진 해명 동영상 매직아이, 허벅지 신체접촉 해명

 

매직아이에 레이디 제인이 출연하여서 홍진호와 초밥식당에서 발생한 열애설을 해명하였습니다. 녹화당일날 이슈가 되었고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르면서 많은 대중들의 관심을 받았던 사건 입니다.

 

 

MC 홍진경, 이효리씨가 계속 돌직구 날리면서 물어보았고 레이디제인은 절대 아니라고 딱잡아 떼었습니다. 방송중 홍진경씨는 스마트폰으로 문제의 사진을 검색하였고 이를 함께 본 이효리씨가 왜 손이 다리사이에 있냐 새벽에 초밥집에간 이유가 뭐냐며 다시 거세게 맹공을 퍼부었습니다.  

 

레이디제인 홍진호 초밥집 사진 해명 동영상 보기

 

열애설 진상해명 레이디제인 - 매직아이 / SBS

>동영상보기

 

과거 방송에서 두번다시 공개연애를 하지 않겠다고 레이디제인이 말씀하셨는데 그래서 딱잡아 떼는건지, 아니면 진짜 아닌건지 모르겠습니다.

 

 

 

 

 

 

 

 

 

하지만 지금까지 수많은 사례를 보면서, 느낀게 있다면 아니땐 굴뚝에 연기날까 입니다.

 

 

그것도 아니면, 네티즌들 말씀처럼 홍진호씨 혼자 썸타고 있는것일수도 있구요 하지만 스킨쉽의 강도가 조금 있다는건 사실입니다. 홍진경씨도 놀라워 하십니다.

 

이효리씨가 다시한번 결론은 안사귀어요? 묻자 정말 아사귀어요 라고 답하셨는데 그냥

개인적으로 과거에 했던 말씀 때문에 그냥 딱잡아 떼는거 같다는 생각이 자꾸만 듭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