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이슈

경주 마우나 오션 리조트 강당 붕괴

by 하늘학교 2014. 2. 17.
반응형

 

 

경주의 마우나 오션 리조트의 강당이 붕괴가 되었다고 합니다. 약 오후 9시15분경에 마우나 리조트 시설일부가 붕괴되었다고 합니다. 약 100명의 사람이 현장에 있었다고 합니다.부산 외국어 대학교 신입생

환영회가 열리고 있었다고 합니다. 구조대는 현재 눈이 너무 많이와서 현장 진입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고 합니다. 

 

 

 

 


강당내부 입니다.


 

 

마우나 리조트의 강당이 몇개가 있는데, 그중 한개 입니다. 현재 소방당국이 추정하기로는 눈의 무게로 인해 시설물이 무너졌다고 추정을 하고 있습니다. 정확한 상황은 계속 추가로 들어오고 있다고 하지만

워낙에 눈이 많이와서 진입이 어렵다고 합니다. 아래의 사진은 다른 하나의 강당입니다.  

 

 

 

 

또 다른 강당


 

 

약 100여명의 신입생이들이 모여서 환영회를 했다고 하니 위의 내부가 아닐까 라는 조심스러운 생각을 해봅니다. 투숙객분이 말하기로는 무너진 강당은 조립식건물 이였다고 합니다. 이번 눈은 습식눈이라서

눈 무게가 무척 무거운 거라서 이번에 붕개가 된걸로 추정하고 있습니다. 

 

 

 

위의 사진속 강당이 이번에 뭉개된 조립식 건물의 강당인지에 대해서는 명확하지 않습니다. 보다 더 

정확한 소식이 들어오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부디, 인명피해가 없길 바라며 구조하러 가신분들도 무사하길 바랍니다. 

 

 

 

 

 

 

사진출처 - YTN 방송화면 캡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