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이슈

서태지 유재석 1993년 첫만남 동영상

by 하늘학교 2014. 10. 3.
반응형

서태지 유재석 1993년 첫만남 동영상

 

5년만의 휴가? 를 끝마치고 서태지 가 컴백을 합니다.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가수이고 항상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기에 기대도 크지만, 언제부턴가 서태지가 음반을 발매하면 항상 표절논란이 따라 붙습니다. 왜 이러는 건지는 대중의 관심인지 또는 음악을 만든 당사자만이 아실꺼라 봅니다. 이번 컴백에는 과거와 다른게 있습니다. 최고의 MC로 불리는 유재석씨가 진행하는 해피투게더 에서 만남을 가지고 그게 전파를 타게 됩니다.

 

 

살시, 우리는 서태지 & 유재석의 만남이 첫만남이라고 생각할수 있겠지만 실은 1993년도 즉 20년 전에 두분은 만남이 있었습니다. 서태지와 아이들 시절에 방송에 초대되어서 만남을 가졌었습니다. 그때 진행하는 프로그램은 달려라 고고 라는 프로그램 이였습니다. 당시 서태지와 아이들의 서태지는 신비감과는 조금먼 대중적인 이미지 였던걸로 저는 기업합니다. 방송에서 개그도 많이 보였습니다.ㅋ  

 

서태지 유재석 동영상 보기

 

서태지와 아이들&유재석 - 달려라 고고

>동영상보기

 

이때 당시만 하여도 서태지와 아이들 인기는 최고였습니다. 2집 활동당시의 모습으로 당시만 하여도 인터뷰에서 마이크를 잡고 주도적으로 이야기를 했던게 서태지씨 였습니다. 왠지 신비주의 이미지와는 먼~ 가깝고도 친근한 스타였습니다. 참고로 2집 노래는 하여가 였습니다.

 

 

 

 

 

 

 

 

 

서태지씨 특유의 말투 왠지 여성스러움이 느껴지는 외모로 여성분들과 큰 인기를 끌었습니다. 당시 저도 어린나이였는데, 그때 동네 선배들에게 물어보면 다들 비슷한 말을 하였습니다. 곱상하게 생겨서 좋다고 그래서 저도 언제부턴가 서태지 하면 여성스러움 그런 이미지가 강했습니다. 하지만 이게 변화를 거듭하죠 아무튼 이건 중요치 않으니까 일단 제외합니다.

 

 

사실 다른 프로그램에서도 유재석씨와 서태지씨의 만남이 많았습니다. 그런데 그게 당연할수밖에 없었던거 같습니다. 왜냐면 과거 서태지와 아이들 시절에는 많은 프로그램에 출연하고 인터뷰도 하고 그랬으니까요, 같은 연예계에 있다보면 자연스러웠던거 같습니다.

 

이미 해피투게도 예고편이 나왔습니다. 이제 방송을 기다려 봐야겠네요 왠지 재미있을꺼 같습니다. 대장에서 아기 아빠로 돌아온 서태지 과연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가 큽니다. 근데 유재석씨 말고 김구라씨도 나왔으면 합니다. 돌직구 등 궁금한것도 물어보고 싶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