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이슈

k팝스타 알맹 니가사는그집 동영상

by 하늘학교 2014. 10. 20.
반응형

K팝스타 알맹 니가사는그집 동영상

 

다시 들어도 좋은 노래, 원곡도 물론 좋은 노래이지만 그걸 재해석해서 개인적으로  더 듣기좋게 만들었다고 생각하는 알맹의 니가사는 그집 입니다. 처음 도입부분의 가성에서 박진영씨도 깜짝 놀랐었죠!!

 

 

그리고 랩으로 시작하는 부분도 좋지만, 가사를 바꿨기에 곡의 완성도가 더 좋지 않았나 싶습니다. 음악은 모르지만 제가 듣기에 좋은 노래가 가장 좋은 노래라고 생각하는 사람입니다.  

 

알맹 동영상 보기

 

SBS알멩의 내가 사는 그집 - K팝스타

>동영상보기

 

양현석씨가 박진영씨를 보면서 불러달라고 했는데요, 원곡 가수 마저도 감탄하게 만든 실력을 유감없이 보여주셨습니다.

 

 

 

 

 

 

 

 

 

가자도 충분히 재미있었지만 가장 훌륭했던건 역시나 가창력이였고 무대매너도 좋았습니다. 나름대로 짜여진 안무를 들고 나와서 무대를 움직이면서 보여주는 펀포먼스도 볼만했습니다.

 

여자랩의로서 정말 좋았다 리듬감도 좋고 대사전달력도 좋다. 물론 고음이 불안하긴 하지만 너무도 좋았다는 평가를 받으셨습니다. 이제는 앨범을 내셨으니 더 기대가 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