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이슈

우결 재림 소은 소파셀카 동영상, 송재림 김소은 우결 셀카봉 사용법

by 하늘학교 2014. 10. 20.
반응형

우결 재림 소은 소파셀카 동영상, 송재림 김소은 우결 셀카봉 사용법

 

우결에서 가장 사랑받고 있는 부부로 나오고 있는 송재림 김소은 커플, 오늘은 침대셀카를 찍으셨습니다. 연예인들이 셀카봉을 들고 촬영하는 모습에서 친절하게 사용법도 알려주시는거 같았네요

 

 

사실 많은 네티즌들 반응이 김소은이 예뻐서 본다가 지배적이기도 합니다. 하지만 저는 송재림씨의 대담함 때문에 프로그램이 더 살아나는거 같습니다. 또한 그걸 빼지 않고 정면으로 받아들이고 함께 호흡을 맞춰주는 김소은양도 대단한거 같습니다. 저번주 방송에서 속옷사건은 대박이였습니다.  

 

김소은 송재림 침대 셀카 동영상 보기

 

우리 결혼했어요 - 침대셀카 원하느 응크재림 아쉬운 소파세칼 / MBC

>동영상보기

 

송재림씨 은근 적극적인거 같습니다. 침대셀카 찍자고 했는데, 안되니까 소파셀카로 바꾸게 되었습니다. 송재림씨 말들이 대본인지 아님 진짜 생각대로 말씀하시는 건지 궁금할 정도 입니다.

 

 

 

 

 

 

 

 

 

 

두분이 앤지 이제는 너무도 편해지시고 익숙해 지신거 같습니다. 자세부터 옷차림까지 너무도 편하게 계시는거 같습니다. 조만간 쌩얼 공개도 있을꺼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우결의 필수코수죠

 

 

김소은씨가 셀카봉 사용법을 친절하게 알려주시고 계십니다. 두분이서 다정하게 찍는데 저도 하나 가지고 싶네요 혼자서 셀카놀이라고 하게요, 그런데 송재림씨 발까지 올려두고 진짜 사심이 있는게 아닐까요?

 

두분 은근히 잘 어울리시는거 같은데 실제로 사귀어 보시는건 어떨까 싶습니다. 성격이 잘 맞으시는거 같습니다. 앞으로가 더 기대가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