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이슈

4인체제 샤이니, 그 이유는

by 하늘학교 2013. 10. 30.
반응형

 

 

팬들에게 안타까운 소식이 전해지고 있습니다. 우리의 빛나는 샤이니 멤버이자 팀의 맏형이 온유가

목부상으로 인해 당분간 활동를 중단한다고 하네요, 지금 많은 팬분들이 SNS나 게시판들에 온유의 쾌유를 빌고 있으니 당사자도 빨리 쾌유하시길 바라네요

 

 

 

그럼 일단 샤이니 소속사인 SM의 발표내용도 들어봐야 하지 않겠습니까..!!

SM이 언론을 통해서 밝힌 내용은  온유가 목 부위에 무리가 가서 당분간은 퍼포먼스 참여가 힘든 상황이다. 온유는 앞으로 무대에서는 노래만 소화할 계획이다. 그러다 보니 에브리바디 때 온유 혼자 서 있어야 하기 때문에 4명이서 안무를 하게돼 새로운 구성으로 다시 무대를 꾸미게 됐다 라는 내용입니다.

 

다음 무대부터는 변화된 안무로 무대에서 선보인다고 하니. 리뉴얼 버젼일듯 싶네요...!!

참고로 팬분들이 많이 걱정하시는거 같은데, 온유의 부상은 큰부상이 아니라고 합니다. 하지만 방심하고 치료를 게을리 받게 되면, 시간이 지나서 고생하시는 아시죠?

 

 

온유가 열심히 치료 받으라고, 우리 게시판에가서 글이라도 남기게요

그리고 얼마전 화제가 됐던 샤이니 할로윈파티 분장 사진은 다들 아시지요? 만화캐릭터등 참 재미있는 모습으로 할로윈데이를 즐길려고 했던 모습이 보이네요

 

 

 

 

31일이 할로윈 인데, 왜 벌써 할로윈을 즐기냐고 물어보신다면 SM타운 라이브 5주년 기념 파티라고 합니다. SM분들은 다들 두루 두루 친하신듯 싶어요...!! 이런거 보면

 

보통 파티 같은거 하면, 쑥스러워서 멀쭘해 할꺼 같은데...샤이니 멤버들은 파티 자체를 즐기는거 같습니다. 그냥 여유로워 보여요 ...^^

 

 

 

 

아무튼 온유님 빨리 쾌유하셔서, 활동 부탁드립니다. 얼마전에 무한도전에서 보아씨가 목이 아파서 부항뜬게 보이던데, 온유씨도 한방병원가서 사혈하고 부항하고 뜨고 오세요...!!

 

부항이 은근 효과 있다니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