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이슈

이태임 클라라 몸매 비교사진과 관리비결 그리고 과거사진

by 하늘학교 2013. 10. 31.
반응형

 

 

라디오스타 배우 이태임 씨가 출현하여 많은 관심을 받고 있네요, 장미여관의 육중완 씨가 출현하셔서

오늘 이상형을 만났다고 할정도로 첫눈에 반할 외모를 소유하신거 같습니다.

 

이날 라스에 출현하신 이태임씨가 몸매관리 비결로 수영을 말씀하셨으며 바다에서 전복도 잡고 그랬던

이야기를 들려주셨습니다. 또한 클라라씨 와 몸매대결을 부축인 김구라씨 말에 나도 쫌~ 이라는 식으로

자신감을 드러내시기도 하셨네요

 

이날 이태임씨의 조금만 마셔도 쓰러진다고 하면서 자신의 주량을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주량은 소주 2~3잔 이라고 말씀하셨는데, 그냥 거의 못드시는거와 같네요....!! ^^

 

 

 

 

대략 라디오스타 이야기는 여기서 마무리 하고 이태임 씨 프로필 간략하게 적어 보겠습니다.

 

출생 : 1986년 9월2일생 호랑이띠 처녀자리 입니다.

신체 : 169cm 이며, 몸무게는 46kg

학력 : 한양대학교 연극영화학과

데뷔 : 2008년 MBC 드라마 내 인생의 황금기

 

그리고 라스에서 강수지 의 보라빛향기를 부모님께 들려주고 싶은노래라며 열창하기도 하셨습니다.

워낙에 뛰어난 몸매를 소유하신 분이라, 가슴성형 논란에 휩싸이기도 하셨으며, 이태임 과거사진 이라고

얼굴 성형 논란에도 휩싸였는데, 정확하지 않는 근거없는 소문이기에 뭐라고 말씀 드리기 그러네요

 

판단은 개인의 몫이라고 생각합니다. 일단 화제가 되고 있는 이태임씨의 몸매와 클라라 몸매 비교 사진을 한번 보실까요..!! 아래 사진 보세요

 

 

 

 

여러분들 보시기에는 누가 더 좋은 몸매를 소유하고 계신거 같으신가요? 제가 봤을때는 용호쌍박이라고

해야할까요? 두분다 워낙에 몸매가 뛰어난 분이시라서 저는 잘 모르겠습니다.

 

 

멋진 몸매를 유지하기 위해서 분명 보이지 않게 많은 노력을 하셨을 꺼고 지금도 하고 계실꺼라 봅니다.

그러니, 우리도 가슴성형 논란같은 수술 논란은 자중하시고 이만큼 유지하고 계시는 두분께 칭찬과

격려를 해주는게 좋지 않을까 싶네요...!!

 

 

 

이태임씨 일반사진 같습니다. 신발이 무척이나 높아 보이는거 같네요...!! 옆에서 함께 사진 찍으신분이 부럽네요...!!  조명이 없는 곳에서도 사진발을 잘 받으시는게 여배우는 여배우 이신가 봅니다.

아무렇게나 찍어도 여신느낌이시니...!!

 

 

 

마지막으로 이태임씨 과거사진 입니다. 성형논란에 잠시 휩싸였던 이유가 어릴적 모습과 달라서 인듯

싶습니다. 젖살이 빠지지 않기도 하고 얼굴윤곽도 아직 자리잡지 않은 상황이니 얼굴의 변화는 자연스러운 거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보는 각도에 따라서 확연하게 달라 보이는 부분도 있으나 성형 가능여부는 제가 전문가가 아니라서 모르겠습니다. 이것도 보시는 분의 판단에 맡기도록 하겠습니다.

 

과거 방자전에서 좋은 연기를 선보이시더니 이번에 응징자 라는 영화로 다시 찾아온다고 합니다.

영화대박 나시길 기원하겠으며, 앞으로 좋은 연기자로 자주 뵙으면 합니다.

 

부탁이 있다면, 라디오 스타를 보면서 느낀게 하나가 있습니다. 웃는게 어색하게 느껴졌습니다.

다른사람이 이야기 할때 웃음 포인트에서 그냥 무표정으로 계시는게 보기 좋지 않았습니다.

반면, 자신에게 질문이 올때는 환하게 웃으셨구요...!!

 

장시간 촬영을 하다보니 물론 지치기도 하시고, 항상 웃고만 있을수 없다는걸 충분히 잘 알고 있지만

그래도 연기자 이시잖아요, 이게 직업이잖아요, 그날의 컨디션에 따라서 어려울수 있는건 알고 있지만

프로라면, 다른 사람의 이야기도 경청해주고 함께 웃어주며 예능을 예능답게 밝게 소화해 내시는 모습이

보였으면 합니다.

 

육중완씨는 가수 그만 두시고, 예능인으로 나가셔도 성공할듯 싶습니다. 컨셉 잘 잡으신거 같아요

성격도 서글 서글 하니 좋아 보이시구요 ^^

 

반응형